새만금에서 "락" 페스티발이 열린다는 얼토당토 않은 소식 이미 들으셨죠?
33km 라는 세계 최고 길이 방조제를 쌓은게  세계 최고의 "악"행이라고 칭해도 모자를판에
그것을 자랑하고 기념하여 청년문화가 어쩌고하는 락페스티벌을 벌이겠다는 무리들이 있습니다.

이미 그 소식이 전해 지면서 진보블로거들 사이에서 자율적으로 갯벌도 살리고 , 사람도 살리는 살살 락페스티벌이 준비되고 있습니다. 출연진으로 홍보된 가수들 홈페이지에 가서 이 행사의 문제를 알리고 팬으로서 출연을 하지말아달라는 글을 올리고, 그들에게 보낼 소포도 만들고 ... 김창완, 동물원, 유리상자등의 가수들은 이미 출연을 안하겠다고 말한 상태지만,  아직도 같은 소속사로 보이는 윤도현밴드(대추리때 광화문와서 노래부르던 윤도현밴드-ㅠ-)와 김씨 강산에등을 위시해서 김장훈 이승환까지 출연진으로 광고가 나오고있네요.

얼토 당토 않은 새만금 악을 중단시키기 위해 ,
갯벌도 사람도 살리기 위해 움직여 보아요. 락 페스티벌, 축제라는것은 다른 존재에 대한 무관심, 살해에 기반해서 하는게 아니라 생명을 살리는 힘을 만들기 위해서 하는거라는 걸 보여줘요!

위의 영상은 미디어문화행동친구들이 새만금 락 페스티벌이 이루어진다는 소식을 듣고 기획한 동영상이에요. 분장도 하고 한명은 의도치 않고 몸을 불사른...크크
앞으로 더 제작될 예정이니 기대하시라!

 이곳저곳  퍼날라 주세요.
플래쉬의 주소는 http://gomediaction.net/salsalimg/salsal_1.swf 입니다.

*참고 링크 :

블로그의 글들

김창완에게 편지쓰다 , pace
새만금 락페스티벌 반대- 롹 스삐릿 충전 패키지? , 달군
새만금 락 페스티벌에 저항하자! 블로거의 힘을 모으자! , 적린
순수음악을 지켜내자! , 적린
새만금특별법과 대선 맞물린 대규모 페스티벌, 대항 페스티벌로 저항한다 , pace
최후의 2.7Km
살살 캠프 준비모임 ! , 디디
새락페 속보! 동물원도 빠짐!, 적린
새락페 조직위 홍보자료를 해부한다!,  적린


*갯벌도 살리고 사람도 살리는 살살 프로젝트 버스 (메타 블로그)

사회단체 성명 : 뭇생명을 유린하려는 ‘실체없는 유령’, 새만금樂(락)을 즉각 중단하라!

농발게 살살 프로젝트 준비 게시판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2007/07/13 19:39 2007/07/13 19: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