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게시물에서 찾기2008/06/20

2개의 게시물을 찾았습니다.

  1. 2008/06/20
    예비군 형아들아 형들이 폭력이야 [4]-2008.06.19(1)
    Rs
  2. 2008/06/20
    예비군들에게 고합니다!! -2008.06.20
    Rs

예비군 형아들아 형들이 폭력이야 [4]-2008.06.19

 예비군님들 고생 많으십니다.
 (아직까지는 좋은날씨라 괜잖지만) 더운날씨에 방풍 방습도 안되는 옷 입고 시위대의 제일 앞에서 폭력시위 막으시느라..
 군복 벗으세요.
 날씨도 그러한데.
 그냥 2,30대 아저씨로 폭력시위 혹은 전경들과 시위대의 방패가 되세요.
 군복을 입는 이유는 뭡니까? 그 묘한 이데올로기를 스스로들 모릅니까? 국가가 입혀놓은 군복 아닙니까? 그런 군복을 입고 잘못된 국가에 저항하는 사람들과 국가가 행사하는 공권력의 폭력사이에 방패가 되겠다구요?  그걸 군복입고 할려는 이유는 뭡니까? 그리고 지키는 것이라는것은 남자만의 것이 아닙니다.
 여고생이 불지른 촛불과 군복입은 예비군들이 평화시위의 지킴이로 나서는 이 언발란스 절묘합니다.
 다들 알아서 지킬수 있거든요.
 그러니까 제발 멋있는 척 하지말고 그럴거면 군복입고 나이트에 가세요.
 아무도 안 거들떠보죠.
 그러니까 제발 군복 벗고 우리의 형들 오빠로 시위에 참여해주시길 ...
 하나도 안 멋있거든요.
 
* [명박퇴진] 예비군 형아들아 형들이 폭력이야 [4]
* 난이 * 번호 1243684 | 2008.06.19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예비군들에게 고합니다!! -2008.06.20

예비군 여러분 그동안 수고 많으셨읍니다...
그런데 예비군들 목적이 무었인가요??
저들과 우리의 충돌을 줄이고 피해를 막기위해서 나오신거 아닌가요??
지난 컨테이너 깃발올릴때 (무려 5시간 소요) 어떤 행동을 보이셨죠??
그때 전경과 대치가 있었나요??
컨테이너에 올라갈려는 사람들과 비폭력을 외치는 사람들의 실랑이가 있었을때...
예비군들 어떤 행동을 하셨죠??
올라가려는 시민들만 무조껀 막고 끌어 내리셨죠??
그사진이 신문이고 인터넷에 대표사진이라 할정도로 쓰였고 쓰여지고 있는데 그사진에 폭력적이라고 글쓰여진것 보셨읍니까??
 
예비군 여러분들이 볼때 거기 올라가서 깃발 흔드는 모습이 폭력적으로 보이던가요??
여러분들이 시민의 안전 때문에 활동을 하는거라며는 그당시 끌어내리다 않되니까 뒤로 빠져 버렸죠?? 시민의 안전을 생각하신다면 어차피 올라가는걸로 결정 났다면 올라가고 내려올때 불안한 받침대에라도 잡아주고 안전하게 올라가고 내려오게끔 도와야 하는거 아닙니까??
흔들흔들 불안한 받침대에서 오르내리고 있을때 뒤로 빠져 버리셨죠??
그게 안전을 걱정하는 겁니까??
명박산성에 대비해 국민산성을 올린다 합니다...또 막으실껀가요??
바리케이트를 넘어간다면 그때는 앞장서서 먼저 넘어가서 뒤이은 시민대열을 보호해 주실껀가요??
고생하시는겄은 백번이해합니다... 그러나 무조껀 막는것만은 해답이 아닐꺼 같읍니다...
명박퇴진의 그날까지 한마음으로 진군합시다~~~
 
* (명박퇴진)예비군들에게 고합니다!!
* 타임투락 * 번호 1270690 | 2008.06.20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