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제 1회 꿈나무 예술한마당 축제′ 개최

○ 보건복지부(장관 유시민)가 후원하고 한국아동복지연합회(회장 황용규)가 주최하는 「제 1회 꿈나무 예술한마당 축제」가 아동복지시설 아동, 자원봉사자 등 8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오는 11월 18(토) 오후 1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서울교육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열린다.

- 이 행사는 아동복지시설에서 생활하는 아동에게 예술적 재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건전한 가치관 형성 및 아동 상호간의 협동심을 심어주는 화합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올해 처음 개최된다.

- 전국 시·도를 대표하는 약 250여명의 아동과 이들을 격려하기 위하여 약 600여명의 후원자 및 자원봉사자가 함께하며, 뮤지컬·댄스·사물놀이 등 아동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예술적 재능을 마음껏 뽐내고, 함께 참여하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 또한, 개그맨 ‘장용’의 사회로 진행되며 유시민 보건복지부 장관과 강재섭 한나랑 대표 등의 축하 영상메시지도 상영될 예정이다.

- 이번 행사를 통해 아동들의 정서함양과 우정을 다지고, 예술적 잠재능력이 뛰어난 아동을 발굴하며, 시설아동에 대한 사회 일반의 관심과 공감대를 형성하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출처: 국정브리핑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