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FBI, 이상준공동대표 탄압 ... 내일 박근혜 백악관방문 사전정지작업 ?

  • FBI, 이상준공동대표 탄압 ... 내일 박근혜 백악관방문 사전정지작업 ?
  •  
     
     
    15일(현지시간) 평화미국원정단은 미백악관앞에서 여느때와 마찬가지로 평화적이고 합법적인 피켓시위를 전개했으나 FBI 등이 나서 탄압했다.
     
    평화미국원정단의 코리아연대(자주통일과민주주의를위한코리아연대) 이상준공동대표가 피켓시위를 하던중 워싱턴경찰2명과 FBI요원2명이 이공동대표에 접근해 신원확인을 요구하는 등 원정단을 압박하며 피켓시위를 방해했다.
     
    그러나 이상준공동대표가 침착하고 단호하게 대응해 워싱턴경찰들과 FBI요원들은 별 소득없이 돌아가고 말았다.
     
    경찰들은 내일 다시 오겠다고 밝혔다. 요원들은 이공동대표의 11월초 미국체류마감시한을 상기시켰다. 요원들은 이공동대표의 입출국일을 알고 있었다.
     
    평화미국원정단은 백악관앞에서 오늘로 60여일이 넘게 시위를 진행해 왔으나 오늘같은 일은 처음이다.
     
    박근혜<대통령>의 백악관방문과 오바마대통령과의 16일정상회담을 하루 앞두고 일어났다. 그래서 오늘 이례적으로 무리하게 이공동대표의 시위를 탄압하며 사전정지작업을 한 것으로 보인다.
     
    코리아연대는 내일 12시 미백악관앞에서 여러 동포단체들과 함께 <박근혜<대통령>방미, 사대굴욕외교 규탄 시위>를 개최한다.
     
    아래 사진들의 선글라스 쓴 사람들은 워싱턴경찰들이며 FBI요원들은 사진은 못 찍고 명함만 받았다고 한다.
     
     
    US_001.jpg 
     
    US_002.jpg 
     
    US_003.jpg 
     
    US_004.jpg 
     
    US_005.jpg 
     
    US_006.jpg 
     
     US_007.jpg 
     
    001.jpg 
     
    002.jpg 
     
    003.jpg 
     
    004.jpg 
     
    005.jpg 
     
     
     
    21세기민족일보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
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