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진실게임', '초미녀 쌍둥이' 화제

중간 자료 화면... 화질이 별로 안좋아 무효!

 

'진실게임', '초미녀 쌍둥이' 화제

2005-08-19 09:53:40

 

지난 16일 SBS '진실게임'에 출연한 여자 쌍둥이가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6일 오후 8시 55분 SBS에서 방송된 '진실게임'의 주제는 '가짜 쌍둥이를 찾아라'. 가짜 쌍둥이 후보로 출연한 것은 모두 다섯 쌍둥이였다.

아름다운 미모를 뽐내는 '패션모델 쌍둥이'와 외모는 꼭 닮았으나 성적이 너무 다르다는 이란성 남녀 '일등 꼴등 쌍둥이', SES의 춤을 똑같이 흉내낸 '깜찍 세쌍둥이', 나이트클럽에서 일하고 있다는 '웨이터 쌍둥이', 특유의 재치와 유머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준 '묘한 쌍둥이'가 그 주인공이었다.

결국 가짜 쌍둥이는 같은 학교 친구로 밝혀진 '일등 꼴등 쌍둥이'였지만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은 '패션모델 쌍둥이'이다. 올해 21살의 강아름, 강다운 자매는 이름 그대로 '아름다운' 쌍둥이로 통하고 있다.

늘씬한 몸매와 빼어난 외모가 남다른 데다 언뜻 보면 꼭 닮았지만 쌍둥이 각각의 매력이 돋보이기 때문이다.

네티즌들은 "언니인 강아름양은 청순한 듯 하면서 전형적인 미인 스타일이고 동생 강다운양은 신선하고 세련된 멋이 있다"며 "쌍둥이가 둘 다 이렇게 예쁘니 부모님은 얼마나 뿌듯하겠냐"고 입을 모으고 있다.

네티즌들은 이들에게 '초미녀 쌍둥이'라는 별명을 붙여주었고, 입소문이 퍼지기 시작하면서 이들의 검색순위 역시 껑충 뛰기 시작했다. 지난 19일 자정을 기점으로 포털사이트 네이버(www.naver.com)의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는 '초미녀 쌍둥이'가 줄곧 1위를 차지하고 있었다.

인기를 증명하듯 팬카페도 생겼다. 강아름양과 강다운양의 팬들은 각각의 팬카페 '『천상미녀 강아름 1호카페』'(cafe.daum.net/RKDdkfma), '⊂꽃미녀 강다운 1호카페⊃'(cafe.daum.net/rkdEKDNS)에는 이미 수천명의 회원들이 방문했을 정도. 다운양의 팬카페에는 약 1,500의 회원들이 모여있다.

'진실게임'은 그동안 일반인 출연자들의 남다른 재능과 연기력으로 큰 인기를 끌어왔던 프로그램이다. 역대 출연자 중 '진짜 부부는 누구'에서 '2,000만원짜리 다리를 가진 여성'이나 '진짜 남자를 찾아라'의 '카리스마 철' 등은 '초미녀 쌍둥이'처럼 화제를 몰아 이후에도 꾸준한 관심의 대상이 되었다.

네티즌들은 "연예인이 아닌 일반인들이 출연하는 것이 '진실게임'의 가장 큰 매력인 것처럼 화제가 되고 있는 이들 역시 연예인이 아닌 일반인이기 때문에 관심을 받고 있는 것 같다"며 "앞으로 또 어떤 이웃들이 방송을 통해 화제가 될 지 궁금하다"는 의견을 전하고 있다.


김윤미 naki@dcinside.com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