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진짜 불순세력

남조선괴뢰패당의 《싸드》배치를 반대하는 각계층의 항의와 규탄이 날이 감에 따라 고조되고있다.

그런데 남조선괴뢰패당은 이를 탄압할 기도를 공공연히 드러내고있다. 

지난 21일 박근혜가 《국가안전보장회의》라는데서 《싸드》배치 결사반대를 웨치는 민심을 《불순세력》으로 매도한것도 그중의 하나이다.

민심은 이를 두고 적반하장격의 파렴치한 궤변이라고 분노해하고있다. 

《싸드》배치가 핵전쟁을 예고하는 전쟁시한탄으로 된다는것은 내외여론의 일치한 평이다. 《싸드》가 배치되는 지역이 조선반도유사시 주변국들의 1차타격목표가 될것이라는것 또한 비밀이 아니다.

결국 《싸드》배치로 하여 생명안전담보는커녕 막대한 물질적피해를 볼 당사자는 남조선인민들이다.   

그래서 남조선인민들이 《싸드》배치를 결사반대하고있는것이며 생존권을 요구하는 이들의 투쟁은 백번 정당하다.

 구태여 불순세력에 대해 말한다면 그것은 남조선인민들의 생명은 안중에도 없이 오직 미국에만 굴종하는 사대매국적인 괴뢰패당이라고 해야 할것이다. 조선반도평화를 파괴하고 전쟁을 부르는 불순세력, 남조선인민들의 생존을 위협하고 죽음에로 몰아가며 민생을 파탄시키는 불순세력, 그것은 바로 미국이며 박근혜패당인것이다. 

이런 불순세력을 하루 빨리 없애버리지 않는 한 남조선인민들이 오늘의 불행과 고통에서 벗어날수 없고 민족이 평안할수 없으며 삼천리를 휘감은 전쟁의 검은 구름을 가셔버릴수 없다.

남조선인민들, 온 겨레가 미국과 박근혜일당을 반대하는 투쟁을 더욱 힘있게 벌려야 할 리유가 바로 여기에 있다.

(퍼온글)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