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증인》이냐, 범인이냐? (2)

《증인》이냐, 범인이냐?(2)

지금 스위스의 제네바에서 유엔인권리사회 제34차회의가 진행되고있다.

여기서 미국과 남조선괴뢰패당은 악질《탈북자》들을 비롯한 인간쓰레기들을 내세워 《증언》놀음을 벌리면서 그 무슨 《정치범수용소운영》, 《처형》, 《강제로동》, 《인신매매》 등 있지도 않는 우리의 《인권》문제를 적극 여론화하고 유엔의 거수기를 발동하여 《북인권결의안》이라는것을 또다시 채택하려 하고있다.

돈에 팔려 《북인권》모략가, 음모군들의 꼭두각시로 나선 인간추물들에게 공정한 국제사회, 세계량심이 비수같은 눈초리를 보내며 엄중히 묻고있다.

《증인》이냐, 범인이냐?

그 대답을 펼쳐본다.

 

《뉴 포커스》대표 장진성

 

부모가 지어준 이름과 자라온 행적마저 조작하며 더러운 거짓증언으로 생을 부지해가는 가련한 존재들속에는 장진성(장철현이라고도 한다.)놈도 있다.

장진성(장철현)의 본명은 위철현이다.

이놈은 1971년 3월 27일 당시 사리원고등예술전문학교 교원이였던 아버지 위일선과 어머니 장금선의 맏아들로 황해북도 사리원시에서 출생하였다.

나라의 혜택으로 위철현은 인민학교(당시)를 졸업하고 중학교에서 공부하던중 예술학원에 편입하여 4년동안 체계적인 음악교육을 받았다. 졸업후에는 주체예술교육의 최고전당인 평양음악무용대학(당시)에서 자기의 재능을 꽃피우게 되였다.

돈 한푼 받지 않고 대학교육까지 시켜준 조국의 사랑과 믿음에 천만분의 하나라도 보답할 대신 이 추물은 어떻게 배은망덕하였는가.

1994년 8월 평양음악무용대학 민족기악학부를 졸업한 후부터 2004년 1월 월남도주할 때까지 거의 10년동안 안착된 직업이 없이 무직으로 있거나 직장을 무려 5차례나 옮기면서 떠돌이생활을 한 전형적인 건달군이 바로 위철현(장진성)이다.

단적인 실례로 이자가 동대원구역차사업소 로동자로 있었다고 하지만 당시 지배인과 오랜 로동자들은 위철현이 입직하였던 근거가 전혀 없다고 증언하였다. 명색만 걸어놓고 무직건달로 세월을 보낸것이다.

무위도식하는자가 할 일이란 도대체 무엇이겠는가.

위철현은 보기 드문 호색한, 변태적인 색광이다.

이자가 얼마나 변태적인 색골망나니인가 하는것은 대학졸업후 1년만인 24살에 결혼하고도 총각행세를 하면서 처녀들을 꾀여내고 녀성들에게 치근거리면서 더러운 수욕을 채우려고 발광한 사실에서 잘 알수 있다.

한번은 같이 일하는 한 처녀에게 눈독을 들이고 미혼이라는 거짓말까지 해대면서 유혹하여 롱락하고는 갖은 감언리설로 그 처녀를 얼려넘기려고 교활하게 놀아댐으로써 직장사람들과 주변사람들의 비난을 받았다. 녀색에 빠져 부화방탕한 생활을 추구하던 나머지 1997년에는 몇몇 불순한자들과 륜간행위까지 감행하였으며 2001년부터는 19살난 처녀와 동거하면서 머슴처럼 부려먹는 망동을 저질렀다. 이런 비인간적이고 너절한 죄악으로 하여 여러번이나 법적제재를 받은 더러운 전과자이다.

위철현놈이 똑똑한 직업도 없이 계속 직장을 옮기지 않으면 안되게 된것은 바로 둘도 없는 건달군인데도 있었지만 이처럼 가는 곳마다 너절한 추행을 저질러 사람들의 랭대를 받고 더는 배겨있을수 없었기때문이였다.

위철현은 또한 사기협잡과 도적질의 능수였다.

이자는 대학을 졸업하고 조선중앙방송위원회 TV총국 음악부 기자로 입직하였지만 사치와 부화방탕한 생활을 추구하면서 1년반만에 사직하고는 무직으로 건달을 부리였다. 여러 기관에 명색상 적만 걸어놓고 자재구입을 한답시고 나돌아다니면서 여기저기에서 사기협잡과 도적질의 방법으로 많은 국가 및 개인재산을 사취한것으로 하여 보안기관에 구류되여 조사를 받았다.

나라에서는 그에게 개진의 기회를 주었지만 어느 한 기관의 경리과 로동자로 있으면서 또다시 녀성들에게 치근거리며 말썽을 일으켜 결국 3달만에 해임되게 되였다. 대동강구역안의 어느 한 기관 로동자로 배치되였으나 일하기 싫어하는 상건달인 이자는 생활을 편안하게 하고 주변사람들 특히 녀성들의 환심을 사기 위해 그 무슨 재간이 있다고 허풍을 치다가 얼마 안되여 드러나는 바람에 조소거리가 되였다.

그 이후에도 이놈이 얼굴을 들이민 모든 곳에서는 그의 허풍과 협잡기질이 드러나고 경제도덕생활이 심히 불건전한 패륜아의 본색이 알려져 사람들의 비난이 쏟아져나왔다. 집단의 눈총과 경계뿐아니라 가정에서도 배척을 당하여 집에 들어가지도 못하고 몰래 합숙에서 숙식하던 처지에 있었던자가 바로 위철현이였다.

이자는 자기의 죄행을 성근히 반성하고 새 출발을 할 대신 법적제재가 두려워 부모처자를 모두 버리고 주변에서 사는 녀성을 속여서 꾼 돈과 많은 공금을 횡령해가지고 남조선으로 도주하였다.

한마디로 위철현(장진성)놈은 짐승같은 욕망만을 추구하면서 갖은 악행과 범죄를 저지른 너절한 인간쓰레기, 추악한 범죄자, 도주자이다.

이자가 자기의 이름과 경력도, 지어 성까지도 위조한것은 신동혁(본명 신인근)놈과 마찬가지로 우리 공화국에서 제놈이 저지른 온갖 범죄가 드러나면 남조선에서도 배척받고 머리를 들고다니지 못할것이 두려웠기때문이다.

약육강식, 황금만능의 법칙이 작용하는 남조선에서 생계를 유지하자면 더러운 제몸값을 올려야 한다고 타산한 이놈은 《데일리NK》, 《조선일보》, 《경향신문》을 비롯한 극우보수언론들에 낯짝을 들이밀고 《북에서 5년이상 고위간부로 있었다.》느니, 《평양음악무용대학을 나온 후 김일성종합대학에서 공부하였다.》느니 뭐니 하는 황당하기 짝이 없는 거짓으로 자기의 범죄를 가리우고 과거를 화려하게 위장하였다.

월남도주한 후 2005년부터 그 무슨 《안보전략연구원》의 선임연구원으로 되여 사방 돌아치며 온갖 허위와 날조로 엮어진 반공화국모략강연을 하는 등 우리에 대한 모략책동에 광분하였다.

그후 더러운 사기군으로 배척받고 거기에서 쫓겨난 이놈은 괴뢰보수패당의 후원하에 2011년 12월 《뉴 포커스》라는 반공화국모략매체를 내오고 그 발행인겸 《대표》로 되여 매일과 같이 수십여건의 반공화국모략기사들을 실어 돈벌이를 하고있으며 《뉴데일리》를 비롯한 남조선과 해외의 여러 언론들의 《객원론설위원》으로 책동하면서 우리에 대한 악랄한 모략책동을 벌리고있다. 우리와 국경을 접한 나라에 《특파원》들을 두고 우리의 비밀을 수집하여 모략기사들을 날조하는가 하면 괴뢰《안보전략연구원》놈들이 조작한 모략기사들을 전문으로 퍼내고있다.

뿐만아니라 위철현놈은 그 무슨 《탈북시인》, 《1호작가》로 자처하면서 우리 공화국을 헐뜯고 모해하는 수많은 《시집》들을 만들어 내돌리고있다. 또한 반공화국《인권》모략단체들에 《강사》로 출연하여 해외를 돌아치며 그 무슨 《증언》놀음을 벌려대면서 《북인권》모략책동의 앞장에서 날뛰고있다. 바로 그래야만 제놈의 목숨을 부지할 푼전이라도 얻을수 있기때문이다.

부모가 지어준 이름도 버리고 경력마저 위조하며 더러운 입나발로 연명해가는 가련한 존재가 바로 장진성(장철현), 본명 위철현이다.

오죽하면 남조선의 보수언론들까지도 몇푼의 돈을 바라고 의도적으로 거짓과 날조를 꾸며내여 더러운 모략설을 류포시키는 이런 악질《탈북자》놈들을 두고 《돈에 따라 혀바닥을 놀리는 버러지》, 《주인의 먹이감에 느침을 흘리며 제정신없이 짖어대는 비루먹은 개》라고 야유조소하겠는가.

장진성놈은 그 무슨 《증인》이 아니라 응당 법적처벌을 받아야 할 중죄인이며 추악한 인권범죄자, 인권유린자이다.

론리적으로 볼 때 증거가 거짓이면 결과도 허위라는것은 너무나도 자명한 리치이다.

그 무슨 《체험자》요, 《증인》이요 뭐요 하면서 미친개처럼 돌아치는 장진성(위철현)놈이 이름도 거짓이고 과거경력도 거짓이며 온갖 죄악을 다 저지른 범죄자라고 볼 때, 이놈과 같은 악질《탈북자》놈들이 줴쳐댄 험담질을 《증언》이니, 《자료》니 하며 그에 기초하여 꾸며낸것이 바로 《북인권문제》라고 할 때 그것은 모두가 허위임은 누구에게나 명백한 사실이다.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