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전교죠선생님이 안갈켜준 공부법] 담비를 만나다

 

 

 

[슈퍼맨처럼~! - 10. 나도 한번 시켜줘 봐.mp3 (3.25 MB) 다운받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큰맘먹고 아침 일찍 서둘러 오늘 산속으로 쑥을 뜯으러 갔습니다.  원래 쑥은 들판에 있는 것인데 아저씨는 산속에서 나는 쑥을 좋아합니다.  물론 깊은 산속에 쑥은 없지만 산 중간중간 평지 등에 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산속에서 오줌을 시원하게 갈기고는 뭐가 부시덕거려 처다보니 노란 담비가 나무를 번개같이 오르고 있었습니다. 얼굴과 꼬리는 검고 몸통은 노란놈이 날쌔게 나무를 오르락내리락 하며 뭔가를 찾고 있습니다. 가만보니 아저씨를 따라온 것도 같습니다.  나뭇가지 분질러지는 소리가 새소리에 뭍혀 얼마전부터 들려왔었거든요. 

  사진속 담비가 보이시나요?   안보이는 친구들을 위해 위에 사진을 확대해보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담비 몸통은 노란털에 몸통만한 꼬리가 있고 얼굴은 가무잡잡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건 다른 사진에 나온 담비를 확대한 사진입니다.  꼬리가 근사하죠?    담비는 나무 꼭대기까지 올라갔다가는 다시 쏜살같이 내려와 어디론가 사라졌습니다.  나무에 벌레같은걸 잡아먹으려고 뒤지는 눈치였습니다.

 

   아저씨는 담비한테 첫눈에 반해서 잠시 멍해졌습니다.  정신을 차리고는 새소리에 취해 계곡을 따라 오르다 발소리도 조심조심 다시 내려왔습니다. 내려오는 계곡길옆엔 괴불주머니, 관중, 하얀민들레, 머위가 피이었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