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광고 노래

category 마우스일기 2015/08/03 14:12

난 광고 보는 걸 엄청나게 싫어하는데 (암보험 광고-_- 쩰 싫어함 진심 마음속으로부터 우러나오게 너무 짜증나 띠링띠링~만 들어도 짜증난다) 제시간에 어떤 방송 보려고 기다리는 중에도 광고 보기 너무 싫어서 다른 데 보다가 틀어서 아직도 광고중인가 확인하고 다시 틀었다가 돌아오고 그런 식으로 다른 방송 보지도 않으면서 어떻게든 광고를 피할려고 한다거나. 자꾸 내가 왜 상업 영화를 안 보지-ㅅ-? 하고 까먹고 궁금해하지만; 돈내고 광고 보는 게 너무 싫어서 그것 때문에 안 본다. 내가 왜 만원이나 주고 광고를 보고 앉아 있어야 돼???? 광고도 한 두개 세개 네개도 아니야 예전에 열 몇 개 세고 폭발할 것 같아서 다시는 영화 보러 안 온다고 맹세했던 것이다. 돈이라도 받지 말든가 (영화관).

 

그리고 이젠 확실히 익숙해지긴 했는데 영화에서 ppl로 광고하는 것도 조온나 싫어했었는데...ㅜㅜ 내가 기억하는 게 [쉬리]가 첫경험인데, 쉬리에서 포카리스웨트 자판기 앞에서 총격씬 보고 ㅜㅜㅜㅜ 너무 싫었다 내가 왜 저걸 보고 있어야 되지 iㅁi 요즘엔 간접광고가 너무 일반화돼서 짜증도 안 나고 저번에는 한 번 감탄한 적도 있었는데 뭔지 기억이 안 나네. 그냥 물마시고 똥사는< 게 아니고 내용이랑 융합<하면서 내용을 고양<시키는 뭐 그런 게 있었던 거 같은디.

 

내가 어릴; 때만 해도 CM 쏭은 길지가 않았었는데. 아주 어릴 때도 아니고 노래가 좀 마음에 들어서 찾아보면 앞뒤 없고 그냥 뙇 그 부분만 있을 뿐이고. 그랬었는데 이젠 오직 제품만을 위한 노래 한 곡이 깔끔하게 빠지는 것 같다. 잘 모름 걍 내 귀에 걸린 게 몇 개 있었는데 찾아보니 다 옛날 거네. 최근에 아래 오직 기아차 모닝을 위한 이 노래에 꽂혀 가지구 이것저것 생각해봤다.

 

이번에 꽂힌 리스펙트. 기아차랑 노래하는 이랑 교차점을 적절히 잘 만든 거 같다. 쇼미더머니에서 이 노래로 미션하는 거 보고 찾아봤는데 귀여워가지구. 여담으로 쇼미더머니에선 릴보이를 유심히 보고 있다

 

참 얘기 나온 김에< 지금  기아차 화성지부 사내하청 노동자들이 △기아차 모든 사내하청 즉각 정규직화 △불법파견 현행범 정몽구 구속 등을 요구하며 전광판 위에서 고공농성 중이다. 근데 음식/물/전기 공급에 어려움이 많다구 한다. ㅜㅜ 무엇보다 6월부터 지금까지 이렇게 더운데, 올해는 진짜 덥던데...ㅜㅜ 고공여지도라는 것도 있다.

 

기억하기로 광고쏭에 꽂혔던 건 이게 처음인 것 같은데...

 

너무 좋아해서 찾아서 듣고 또 듣고. 특히 출연하는 여성 4인 중 2인을 엄청나게 좋아했었어서. 아니 지금도 좋아함; 한국에서 누가 제일 예쁜가를 고민하면 이 두 사람이 떠오르고 둘 중에 누가 더 이쁜지 으음... 엄청 고민됨< ㅋㅋㅋ 송혜교랑 한가인 >ㅅ< 너무 예뻐 어떻게 이렇게 예쁜 사람을 네 명이나 한 광고에 등장시켰을까 깜놀했었다. 더 나아가 이 노래가 넘 좋아서 이 노래를 비지엠 삼아 당시 내가 넘 사랑했던< ㅁ이 사진으로 동영상도 만들었다. 그거 찾아봤는데 ㅋㅋㅋ 너무 좋아 지금 봐도 넘 좋아 짱 귀여웡 >ㅅ< 페북에 올리고 싶었는데 올리지 말라고 해서 쳇.

 

 

이것도 지금도 좋아함 이거 휴대폰 광고였던 것 같은데. 지디가 지금 봐도 너무 귀엽고 투애니원 옷 내 스타일이야;; 이 때부터 좋아했던 것 같다. 박봄이 너무 예쁘구나 안타깝다 ㅜㅜㅜㅜ 후렴구가 아주 상큼하고 귀에 훅 박힌다. 대성은 요즘 왤케 파트를 안 주나 했는데 여기서도 그러네 원래 그랬던 건가;;

 

 

이건 위에랑 같은 시기던데 이것도 아몰레드라는 휴대폰 광고였던 듯? 아아몰레에 하고 맨날 외치고 다녔음; 이 때 손담비가 한국에서 제일 예쁜 것 같다고 진심 생각하던 때였다 너무 예뻐서 눈이 안 떨어졌었징.. 손담비 인기절정이었지만 아무리 그래도 솔로가수랑 그룹을 붙여서 그룹이 마치 백댄서인 것처럼 찍은 것은 쫌 그렇다. 유이는 많이 나온다만. 지금 관점에서 보면 역시 화장 별로 안 한 유이만 안 촌스러워 보이네. 그리고 막 휴대폰 들고 있어 아 촌스러 ㅋㅋㅋㅋ 롤리팝 뮤비가 훨씬 낫다.

 

오늘 저녁 먹으러 갔는데 리스펙트 나와서 흥겨웠다♬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
2015/08/03 14:12 2015/08/03 14:12

트랙백

https://blog.jinbo.net/taiji0920/trackback/2638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