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믿기 어려운, 믿고 싶지 않은....

* 이 글은 돕헤드님의 [독도는 괭이갈매기와 바다제비의 것이다! - 변홍철] 에 관련된 글입니다.

" .........

 이에, 민주노동당은 "고이즈미 준이치로 일본총리의 사과 및 재발방지 대책 수립 요구", "라종일 주일한국대사 즉각 소환", "다카노 도시유키 주한일본대사 즉각 추방", "한일 우정의 해 재고 및 한일 각료회담과 교류 중단", "일본의 망언과 주권침해 행위에 대한 행동준칙 제정", "독도 입도제한조치 철회 및 자유왕래 실현을 위한 제반 조치 등의 독도특별법 제정", "독도 국군주둔과 독도개발" 등을 포함한 정부의 강력한 조치를 촉구한다.

민주노동당은 3월 20일, 일본의 독도영유권 주장에 대해 항의하고 독도수비대원을 격려하기 위한 당 지도부 독도 방문, 시민사회단체와 함께 일본대사관 앞 촛불집회 개최 등 대한민국 영토와 주권을 지키기 위해 총력을 다 할 것이며, 일본내 양심세력과 연대하여 동아시아 평화를 위한 미래지향적 외교를 펼치고, 을사조약 체결 100년, 일제해방 60년이 되는 올해를 한일 과거사 완전 청산과 새로운 한일관계 정립의 첫 해가 되도록 모든 노력을 다할 것임을 밝힌다.......".

 

정녕, 이것이 내가 속한 당에서 발표한 성명서란 말인가?

 

그래, 다른 건 다 눈감아주겠다.

허나.... "군대 주둔"과 "개발"이라니....  

도대체... 정신이 있는 인간들인가 모르겠다.

어디 이래도 안 나가고 배기나 보자.... 이런 신호를 내가 계속 못 알아 듣고 있었던 걸까?

 

꽃다발처럼 날아오는 비수에 평범한 당원 피흘리며 쓰러진다.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