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글 목록
-
- 삶의 깊이가 곧 예술의 깊이...
- 낑깡
- 2009
-
- 신인감독의 지나친 몸짓 -> ...(3)
- 낑깡
- 2007
-
- 장예모, 길을 잃다!!!(5)
- 낑깡
- 2007
-
- 큰 희망... '우리'를 위해 ...
- 낑깡
- 2006
-
- 또 하나의 매국
- 낑깡
- 2006
언제는 보통 사람의 상식으로 이해가 되었는가 마는...
이번 황우석 사태를 보면서는 우리 사회가 이 정도인가 하는 맘에 잠도 제대로 오질 않는다. 그래도 위안을 삼는 건, "젊은 과학도들이 보여준 건강한 모습"일 뿐이다.
한번 곰곰히 생각해 보자!!!
황우석이 진짜 줄기세포 복제 및 배양기술을 갖고 있어, 그가 한 말이 "진짜"라면... 도대체 왜 이렇게 답답하게 "웃기지도 않은 소동"을 벌이며 조사를 하고 있는지... 알 수가 없다!!! 서울대건 뭐건 모두가 합리적으로 받아들일 수 있는 사람들로 '조사 및 검증 위원회'를 구성하여, 황우석이더러 직접 줄기세포 만드는 과정을 보여달라고 하면 된다.
황우석이가 말하는 온갖 변명들을 다 고려한다고 해도...
나라에서 공인한 "위원회"에서 그냥 조사할 것이 아니라, 다시 보여달라고 하면 그만이다. 첨부터 끝까지 모든 과정을 검증받도록 하면 된다.
"왜 이리 어렵게 일을 하는 것일까?"
하긴... 잘못된 일을 파헤쳐 세상에 알렸더니...
그 알린 사람은 처벌하고서 "죄"를 지은 놈들은 모조리 "무죄"라고 면죄부만 던져주었으니... 이 놈의 세상이 과연 제정신이라고 할 수 있을까?
"우리는 왜 이렇게 웃기는 세상에 사는 걸까?"
"조금만 생각해 보면 알 수 있는 것조차 제대로 알아챌 수 없는 지경에 이를 만큼 '이성'이 마비되어 버렸기 때문이다!!!"
댓글 목록
귤
관리 메뉴
본문
"다시 보여달라"고 할 수는 없습니다. 2005년 논문에서 발표한 내용을 재현하려면 난자 200여개가 필요하고 이것들을 다시 복제해서 배양하는 데는 시간이 한참 걸리기 때문이죠. 지금 황우석 팀이 인정한 사실만으로도 기술이 있든 없든 더이상 아무 의미가 없을 정도로 치명적입니다.부가 정보
미궁괭이
관리 메뉴
본문
딱 이 수준이 맞습니다. 인정 하고 편이 주무시는게 건강에 좋습니다. 기백명을 죽이고 정권을 잡은 맛이 간 군인의 자녀가 제 1 야당의 당수로 있고 대변인으로 오크족의 수장을 데려다 쓰는 나라일 뿐만 아니라 3연타 군사 정권의 위업을 세운 나라 아닙니까? 기대할것이 없습니다. 전 일찌감치 포기하였습니다.부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