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조중동 큰일났어, 아줌마들 뿔났거든”

“조중동 큰일났어, 아줌마들 뿔났거든”
[댓글언론] '82쿡닷컴' 김수진 인터뷰 기사에 누리꾼 갑론을박
 
최방식 기자
 
조중동 광고중단 캠페인을 벌이고 있는 인터넷 요리사이트 ‘82쿡닷컴’의 김수진 회원(37, 여)을 인터뷰한 글이 한 포털 뉴스사이트에 오르자 네티즌들의 갑론을박이 거세게 이어지고 있다.

경향신문이 ‘평범한 주부들 공안사범 만들면 안되죠’라는 제목의 한 주부 인터뷰 기사를 3일 정오경 미디어다음에 올리자, 3시간여만에 누리꾼들의 100여개 댓글이 달렸다.

이 기사는 조중동 광고중단 캠페인을 벌이는 ‘82쿡닷컴’과 ‘불법 행위’라며 사이트 게시 글 삭제를 요청한 조선일보의 대결국면을 조명하면서 사이트 회원인 김수진씨를 인터뷰했다.

김씨는 인터뷰에서 촛불집회에 참여하면서 민주주의와 공동체의식에 눈을 떴고, 집회에 참여하는 사람들을 불순배후세력의 조종에 놀아나는 어중이떠중이로 모욕하고 폄훼하는 조중동 보도에 분노를 느끼면서 언론문제에도 깊은 관심을 갖게 됐다고 주장했다.

김씨는 또 조중동의 '괴담론'과 '배후론' 운운은 촛불에 기름을 부은 격이라며 조중동의 공로가 있다면 자신들의 실체를 초등학교 아이들까지 알게 한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사실을 사실 그대로 전해주는 언론은 좋은 언론이고 조작·왜곡하는 언론은 나쁜 언론"으로 알고 있다고 언급했다.

전체기사보기 - http://injournal.net/sub_read.html?uid=6318&section=section27&section2=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