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원더걸스, '미남들의 포차' 습격사건?

원더걸스, '미남들의 포차' 습격사건?
고향사투리에 맴버간 감정털어놔, 23일 밤12시 KBS JOY 방영
 
보아돌이
 
지난해 '텔미' 열풍에 이어 전국에 'So Hot' 열풍을 몰고 온 5인조 여성 그룹 원더걸스가 KBS JOY < 미남들의 포차 > 에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다.
 
컬투 정찬우 원더걸스 선예의 아빠와 동갑!

이날 녹화장에서는 원더걸스의 리더 선예의 아빠 나이가 < 미남들의 포차 > MC인 정찬우 씨와 나이가 같은 것으로 밝혀졌다.

소희와 정찬우의 나이를 비교해 보는 도중 찬우의 나이가 공개되자 원더걸스의 리더 선예가 깜짝 놀라며 밝힌 이 사실에 정찬우 뿐 아니라 현장의 모든 이들이 경악을 금치 못했다.
 
착한 선예는 곧 아빠가 일찍 결혼하셨다고 말해 찬우를 위로했고, 역시 MC 찬우는 아빠라고 부르라며 촬영장의 분위기를 유쾌하게 이끌었다.
 
▲ <미남들의 포차> 원더걸스 편의 한 장면.     ⓒ보아돌이

이 외에도 정찬우, 브라이언, 소희 모두 원숭이 띠인게 밝혀져 MC들과 원더걸스 모두 원숭이 흉내를 내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는 계속되었다.
 
촬영 내내 MC찬우에게 아빠라고 부르며 원더걸스의 밝은 모습을 볼 수 있는 < 미남들의 포차 > - 원더걸스 편은 7월 23일 밤 12시, KBS JOY채널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전체기사보기 - http://injournal.net/sub_read.html?uid=6536§ion=section10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