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전지현, 동방신기와 3色사랑에 빠지다

전지현, 동방신기와 3色사랑에 빠지다
핑크빛 햅틱폰에서는 수줍은 감정이 피어오르고 마침내 사랑...
 
보아돌이
 
최근 전지현이 연하남 동방신기와의 3색 러브스토리가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온몸이 하얗게 타버릴 정도로 열정적인 사랑을 한 순간 떠나 보내고 비처럼 눈물을 흘리는 믹키유천, 열정적 사랑으로 하얗게 타버린 믹키유천을 뒤로하고 전지현은 말없이 돌아선다.
 
또 한편의 슬픈 러브스토리는 영웅재중의 마음을 파랗게 멍들게 했다. 문자로 전한 '미안해' 한마디로 영웅재중의 슬픈 사랑은 끝을 맺는다. 옷가지가 어지러진 침실 안에서 이젠 만질 수 없는 지현의 사진을 바라보며 그리움과 슬픔에 눈물을 흘리며 "누나 사랑해"를 되뇌이는 영웅재중.
 
믹키유천과 영웅재중이 열정적이고 슬픈 사랑이었다면 유노윤호의 사랑은 달콤한 핑크빛. 꿈에 그린 이상형 지현누나와 만난 유노윤호는 설레임과 어색함에 어쩔 줄 모른다.
 
▲ 동방신기와 전지현의 'Colorful Love... with Haptic 사랑에 대한 색다른 반응'이라는 타이틀로 발표한 픽실레이션(pixilation).     © 보아돌이

이를 우연히 발견한 시아준수는 친구를 위해 핑크빛 햅틱폰을 건네준다. 햅틱폰에서는 유노윤호의 핑크빛 감정들 피어 오르고, 이들의 사랑은?

전체기사보기 - http://injournal.net/sub_read.html?uid=6537&section=section10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