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트 영역으로 건너뛰기

[동영상] 강정마을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이 모든 '~없는 세상'을 '자본가 없는 세상'으로!

7월 23일일(토) 서울시청에서 남영역까지 시위 행진이 있었습니다.

<정리해고 철회! 노조파괴 정치탄압 중단! 민주노총 결의대회>를 마친 노동자들의 행진이었습니다.

노동자들은 자신의 피겟, 플랭카드, 몸벽보에 다음과 같은 요구를 적어 넣었습니다.

 

"비정규직 철폐하고 정규직화 쟁취하자!"

"밤에 잠 좀 자자, 심야노동 철폐하라!"

"정리해고 없는 세상, 야간노동 없는 세상"

"비정규직 없는 세상"

"불법파견 철폐하고, 파견제를 철폐하라!"

"해고는 살인이다, 정리해고 철회하라!"

"물가폭등 민생파탄, 이명박 정권 심판하자!"

 

노동자들은 절박하게 요구하고 있습니다.

그들이 원하는 세상은

"정리해고 없는" 세상!

"비정규직 없는" 세상!

"야간노동 없는" 세상!

입니다.

소박하지만 절박합니다.

 

이러한 요구에 자본가들은 해외로 도피하거나, 용역깡패와 경찰들 뒤로 숨습니다.

그리고 노동자들의 행진을 막아선 경찰차벽 앞에 이렇게 써넣습니다.

 

"폴리스 라인, 아름다운 질서의 또 다른 이름입니다."

 

아름다운 질서?

자본가를 위한 질서겠죠.

 

그래서 이 모든 '~없는 세상'을 위해 우리는 우리의 깃발에 이렇게 새겨 넣읍니다.

 

"자본가 없는 세상!"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펌] 강정마을 비상체제 돌입!!!

강정마을 비상체제 돌입!

 

사용자 삽입 이미지

 

 

 

 

 

 

 

 

 

 

 

 

 

 

 

 

 

7월 18일 부로 강정마을이 비상체제에 돌입했습니다. => 7월 18일 집회 동영상 보기

이는 국가권력을 남용하는 자들이 무구한 시민들을 체포하고 구속한 것에 대한

강정주민들의 분노의 표현입니다!

 

이제 그들을 더 이상 신사답게 대접해서는 안됩니다!

시민들의 강력하고 단호한 응징이 필요합니다!

 

 

■ 네티즌들이 할 수 있는 일

 

강정마을 사태는 권력과 언론의 무관심 속에

세상에 거의 알려지고 있지 않습니다.

그들이 알리지 않는다면 우리 시민이 나서서 알립시다!

 

 

‘퍼 나릅시다!’

 

맘에 드는 글이나 동영상을 자신이 가입한 카페나 홈페이지 중에

‘한 곳’씩만 퍼 날라 주십시오.

 

 

7월 20일 카페에 올라온 글들

 

▶구속자 고권일 단식 6일째, 송강호 단식 3일 째

"송강호와 고권일은 평화와 바다를 사랑하고 고향을 사랑했습니다.

양심과 신념대로 행동한 그들의 자유는 신조차 구속할 수 없습니다. "

 

다우리의 꿈을 위하여

 

강정마을에서 평화운동을 하는 선배 한분이 아직 머리에 피도 안마른

후배 청소년 활동가에게 보내는 우정의 편지!

 

(동영상)중덕이에게 세상을 맡깁시다!

법집행 하는 자들은 약자들을 탄압하기 위해서 혈안이 되어 있으니,

강정마을에세 키우는 개에게 법집행 권한을 넘기자는 민중들의 외침!

 

서울의 중심 대한문 앞 '강정해군기지 반대집회'

서울의 대한문에 모인 서울 시민들의 강정해군기지 반대의 외침

 

해군기지 사업부지서 멸종위기 지정 후보종 발견

용천수 우물에서 그릇으로 물 떠먹다가 멸종위기 지정 후보종 발견

 

해군놈들이 마을 순찰하고 있습니다!

하마터면 해군의 '경고표지통'을 빼앗길 뻔한 사연

 

강정마을로 휴가갑니다!

한가족이 이번 휴가를 제주도 강정마을로 오겠다는 아름다운 약속~

 

 

(동영상 - 1인 시위하면 북한군 취급)

 

   

맘에 드는 글이나 동영상을 자신이 가입한 카페나 홈페이지 중에

'한 곳'씩만 퍼 날라 주십시오!

 

비상체제 돌입 강정마을 카페

http://cafe.daum.net/peacekj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