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가족 여행 사진

category 여행 2011/08/30 16:19

여름에 온가족은 생략하고 언니랑 외할머니랑 셋이 섬에 놀러갔다 왔다 텐트 치고 잤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섬으로 가는 배 / 텐트 치는 언니

 

물론 텐트는 나랑 언니랑 같이 쳤다. 오랜만에 치니까 뭐가 뭔지 초왕쉬운 텐튼데도 까먹어서 우왕좌왕대었다. 하지만 성공했긔!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게를 문 모시 조개 / 다정히 조개 파는 할뮈와 나

 

그러고보니 이 때가 내 핸드폰 카메라의 위대함을 실감한 첫날이었다. 왜냐면 언니 디카랑 내 꺼랑 가져갔는데 후라쉬 터뜨렸을 때 내 께 더 선명함. 다만 색을 너무 날린다 저게 모시 조갠지 뭔지 흰 게 빛나고 있으니까 나조차 머지?? 이랬다

 

할머니와 나의 다정한 사이야 워낙 다정해서 말이 필요없을듯<진익옥 할머니 우비 소녘ㅋㅋㅋㅋ 초상권 보호 이런 거 없음 ㅇㅇ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주 햄볶한 사진같지만 실제로는 강압.

언니는 사진 찍을 때마다 "웃어!!" 이런다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섬인데 늪같이 생긴 게 있네 ㅇㅇ 아주 안개끼고 비오고 난리도 아니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신감과 볼륨감을 겸비한 진인옥씨 ㅋㅋㅋㅋ /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횡재했다. 먼저 가는 여행객들이 우럭을 주고 가서 매운탕 끓여먹었다. 차린 게 많았는데 갑자기 우럭을 줘가지고...

 

커다란 튜브를 사서 수영도 했는데 사진을 못찍었네. 다음날 찍어야지 했는데 다음날 걍올라왔다. 할머니가 갑자기 치매 증세를 보여서 굉장히 우울했다. 밤에 한숨도 못 자고 휴우... 그래도 놀 땐재밌게 놀았음 ㅇㅇ 인천에 오니 비가 산더미같이 왔었다 할머니가 밥을 사줬다 진인옥 할머니 건강하시오 만수무강하시오

 

마지막으로 경비 다 대고 운전하고 자기 휴가라고 제일 고생한 횬히메에게 어서 완벽한 남친이 생기길... 키크고 돈 잘 벌고 진보적인 남자는 내게 연락하시오. ㅋㅋㅋ -ㅅ-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
2011/08/30 16:19 2011/08/30 16:19

트랙백

https://blog.jinbo.net/taiji0920/trackback/2354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스머프 2011/08/30 16:29

    왕 행복했겠네, 앙겔! 부럽부럽...^^

  2. 스머프 2011/08/30 16:38

    좋겠다, 휴가를 너무 많이 댕겨서...ㅎ
    참! 트위터 다시 시작했어요. 팔로잉 해줘요~~ @skmoon

  3. 백곰 2011/08/30 16:41

    와~ 제가 본 휴가 중 제일 멋지네요. 할머니 표정이 참 편안해 보이세요^.~

  4. 갈매나무 2011/08/30 19:14

    조개캐는 사진 제일 귀여움. 저도 나중에 저런 손녀를 갖고 싶지만 이번 생애는 비혼이기 때문에 다음 생애에~

    • 앙겔부처 2011/08/31 13:46

      저런 사진 속의 손녀라면 나도 좋은데 가만 생각해 보면 나같은 딸이나 손녀같은 거 다 필요없음 -ㅅ-;;; 재수없어 -ㅁ- 용서 못 해;;;; ㅋㅋㅋㅋ

  5. 바리 2011/08/31 22:49

    할머니 얼굴 속에 뎡야 얼굴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