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이용득은 노동자가 아니다.

토론내내 어찌나 화가나던지
앞으로 절대 대기업 상품 이용 안한다. 뭐 많이 받는게 아니다??? 놀고 자빠졌네....왜 위로만 쳐다보려고 하나?? 위 보다 아래가 더 많다는 사실을 모르나?? 연대가 뭐냐?? 윗놈이 그렇게 많이 받으니 우리가 받는거 그 정도 별거 아니다??? 그런 정신 상태로 노총 간부하나?? 아니 노총 간부들은 본래 그래??? 오히려 경제학 교수라는 분이 정확하게 지적하던데 왜 그 부분에 대해선 짚고 넘어가지 않는지??? 왜 이익의 소비자에 대한 환원.. 기업이 이익을 남긴다는건 곧 국가권력에 의해 비호(특혜? 독과점적 이익 보장??)를 받거나 하청업체, 소비자 등쳐먹은 결과라는 사실...설마 부정하는건 아니겠지?? 당신이 말한바와 같이 어려운 중소기업 노동자에 대한 임금을 올린다? 그럼 어떻게 될거 같아??? 왜 자꾸 미친척 하나?? 대기업 노동자들이 임금을 내림으로서 연대와 서비스 가격 인하 효과를 보는게 중소기업 노동자들 임금을 올림으로서 발생하는 사회적으로  전방위적인 비용 인상요인 발생하는것보다 훨 낫지 않나??? 덤으로 수출경쟁력이 생겨 더 많이 팔수도 있을테고(인건비가 경쟁력이라 하니 하는 소리)?
아무튼 민주노총, 한국노총...  이놈들 진짜 갈아 마셔야 한다고 본다. 이놈들 정신 차릴려면 아직 멀었다 방법은 이 땅의 진정한 주인이지만 소외 당한채 그들만의 나라에서 부당한 고통을 받으면서도 그래도 묵묵히 하루하루를 견디며 살고 있는 서민, 노동자(재벌의 개인 그들 빼고.., 국가권력에 기생해서 시민을 착취하고 억압하는 공공부문 종사자 역시 빼고...)들이 대동단결해서 대대적인 대기업, 국가권력 거부운동이라도 전개해야 하지 않을까 싶다. 그렇게 해야 그놈들이 정신차리지?? 대기업 제품 불매운동에서 부터 시작해 돈 없고 빽 없는 놈들만 당하는 법률 불복종, 병역거부 등에 이르기 까지... 방법은 천지에 널렸다.  특히 살인흉기 제조업자인 자동차, 쓰레기 음식 팔아먹는 공장식품 그리고 과학이라는 이름하에 인간과 자연에 이로울 것이 없는 갖가지 상품이나 서비스(제약사? 농약? 비료? 모기 파리 바퀴벌레를 퇴치해?? 무슨 수로?? 뿌리면 뿌릴수록 그들은...아니 그런 사실을 알기에 의도적으로 '효과'를 과장한채 끊임없이 소비를 부추기는 악덕 업자들 진짜 나빠요!!)를 생산해내서 그것으로 부를 축적하는 악의 무리들 이놈들은 철저하게 기피대상 0순위!! 제거대상 0순위!!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