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글 목록
-
- 우연의 일치일까
- 티코
- 2019
-
- 후보비방죄 집행유예 16주년
- 티코
- 2019
-
- 오랜만의 만나샘 저녘 예배
- 티코
- 2019
-
- 사람이란 존재
- 티코
- 2019
-
- 잔인한 성 프란시스 인문과정
- 티코
- 2019
어떤놈들은 빨갱이를 아주 인간 이하의 짐승인냥 쳐죽일놈 취급하는데
빨갱이가 왜 나빠??? 도둑놈 날강도 같은 부자들 혼내주고 그들이 빼앗아간 우리들의 노동에 대한 몫을 되찾아오자는건데?? 우린 그들에 대한 채권을 가지고 있다 박정희때 부터 차곡차곡 적금 부어왔잖아? 근데 어느날 계주가 토꼈다.....그래서 이 나라는 외세가 개입하게 되고..쩝
조선일보라는 반국가단체에 상습적으로 불온한 의견을 게시해 왔던 유XX라는 교수라는 양반이 이런말을 했다.
박정희 반란군 수괴가 군사 쿠데타를 통해 권력을 빼앗고 이리저리 살펴보니 밥통은 있는데 아무리 찾아 봐도 국민들이 밥해 우리가 먹을 양식이 없더란다. 그래서 박 수괴는 국민을 설득해 너희들이 밥통에 밥을 지어 우리가 먹기 위해선 너희들이 허리띠를 졸라 매고 우리들을 위해서 경제개발계획도 짜고 또 새마을운동도 해서 밥해 먹을 양식을 마련해야 한다고 설득했다고 한다. 근 20년의 국민들을 노예로 부리는 노력 끝에 이제는 우리편 배불리 먹일 양식이 어느 정도 마련되었다고 흐뭇해 할 즈음, 애석하게도 자기 몫이 적다고 심통난 부하 하나가 총을 쏴 그만 세상을 떠나게 되었다고 한다.
그렇다
답은 나와 있다. 여기에 빨갱이고 반공이고 개입할 여지가 어디 있나? 그저 자유민주적 기본질서하에서 아주 정당한 자기 몫을 요구하는것뿐이다. 노동, 자본 등 인적 물적 자원을 강탈한 정부가 그 이에 앞장서지 않을시 선량한 관리자로서의 의무를 위배했으므로 배임죄로 다스려야 할 것이다 ㅋㅋㅋ 국가권력에 의한 배임 행위는 그 죄가 결코 가볍다고 할 수 없다. 특경가법 몇개는 될듯...ㅎㅎ
댓글 목록
김태호
관리 메뉴
본문
그래서 당신이 말하는 그 노예들은 현재 세계최빈국에서 탈출했지요.현 부자들에게 권리를 주장할만한 자격이 있는 사람은 피땀흘려 근대화를 이룩한 사람들이지 권리를 누리기만 하는 그 후손들이 아닙니다.
국가가 당신에게 무엇을 해주었는가를 묻기전에
당신이 국가에게 무엇을 했는가를 물어보세요.
부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