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이 거리 고도부끼에서 혼자 기거하는 사내들

  • 등록일
    2008/01/21 08:57
  • 수정일
    2008/01/21 08:57
 

< 이 거리 고도부끼에서 혼자 기거하는 사내들

  밀린 성욕을 해결하는 가장 깨끗하고도 값싼 방법 >


이 거리 고도부끼에서 혼자 기거하는 사내들, 밀린 성욕을 해결하는 가장 깨끗하고도 값싼 방법 하나를 공개한다.

 

일단 일을 마친 저녁, 더러워진 몸을 씻으러 코인 샤워장으로 비누와 수건, 그리고 목욕 요금으로 백엔 짜리 동전을 두 개 준비해간다. 이것만 있으면 충분히 밀린 때와 밀린 성욕까지 깨끗이 처리할 수가 있다. 오입을 하고 싶지만 돈이 없거나, AIDS가 무서운 사람들을 위해 한가지 방법을 공개한다. 물론 방안에서 TV켜놓고 야한 광고를 보면서, 혹은 잡지에서 오려낸 미와자와 리에 등의 일본 톱스타 여배우들 아슬아슬한 반라의 사진을 보면서 수음을 하는 방법도 있지만, 이건 방바닥 청소를 깨끗이 해 놓아야 하고, 휴지를 눈에 띄지 않게 잘 치워 놓아야하는 수고스러움, 이런 귀찮은 경우가 있으니 가장 청결하고, 깨끗한 방법을 제시하는 것이다. 물론 일석이조, 목욕을 효율적으로 하는 방법 또한 부록으로 끼워 소개한다.

일단 코인 샤워장안으로 들어가 동전을 하나 넣으면 5분간 따뜻한 물이 샤워기를 통해 뿜어져 나온다. 그럼 일단 몸에 물을 축이고 머리를 2분내지 3분 사이에 후딱 감고 나머지 2분 동안은 물을 조금 더 뜨겁게 해서 몸의 때를 불린다. 그리고 물이 끊기면 그때부터는 몸의 때를 밀기 시작한다. 대강 때가 다 밀리면 툭툭 몸의 때를 손으로 털어 내고 비누를 온몸에 골고루 칠한다. 그리고 더불어 밀린 욕망을 함께 처리하는 것이다. 여기 부분은 독자 여러분의 상상에 맡기는 것이 좋을 것 같아 몇 줄 빈칸으로 처리.






그리고 나서 다시 백엔짜리 동전 하나를 추가로 집어 넣고 5분간 물이 공급되는 동안 깨끗하게 몸을 헹궈내면 일석이조의 모든 과정이 끝나게 되는 것이다.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