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2개의 게시물을 찾았습니다.
-
- 2010/04/24
- 오늘은 치목을 했습니다
-
- 2010/04/24
- 참터 나무골조흙벽집 하인방 기둥작업100422 (1)
어제 일정에 차질이 생기며 공정전반에 문제가 생기는군요. 해서 오늘은 담쟁이 선생님과 도리와 동자주, 서까래, 대들보에 대한 치목과 처마각도 및 길이를 대강 정하는 것으로 일정을 마쳤습니다. 내일 도착예정인 후배의 동료인 목수분께서 오셔서 대들보 작업까지만 완성시켜 주신다면 공정상의 큰 문제는 없을 듯 합니다. 여전히 재정과 지원인력에 대한 과제가 있긴 하지만서도... 일진 두손모음
참터 나무골조흙벽집 하인방 기둥작업100422 





















댓글 목록
관리 메뉴
본문
형님,처음으로 일손을 좀 도와드리려 갔으나, 큰 도움이 되지 못한 것 같아 아쉽습니다, 앞으로 미리 귀뜸해 주시면 종종 뵙고 일 좀 배우려 합니다, 이런 농촌일들 사실 제 취향 이거든요.그리고 30일날은 좀 힘들 것 같은데... 오가피즙은 제 아내와 함께 잘 마시고 있습니다 맛이 참 담백하군요.,너무 감사 드리구요,참터에서 조금 뜯어온 쑥향과 참터의 자연향기에 취하여 오늘은 행복 합니다, 건강 하십시오,부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