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게시물에서 찾기2008/07/24

2개의 게시물을 찾았습니다.

  1. 2008/07/24
    전지현, 동방신기와 3色사랑에 빠지다
    Luna ごつき
  2. 2008/07/24
    원더걸스, '미남들의 포차' 습격사건?
    Luna ごつき

전지현, 동방신기와 3色사랑에 빠지다

전지현, 동방신기와 3色사랑에 빠지다
핑크빛 햅틱폰에서는 수줍은 감정이 피어오르고 마침내 사랑...
 
보아돌이
 
최근 전지현이 연하남 동방신기와의 3색 러브스토리가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온몸이 하얗게 타버릴 정도로 열정적인 사랑을 한 순간 떠나 보내고 비처럼 눈물을 흘리는 믹키유천, 열정적 사랑으로 하얗게 타버린 믹키유천을 뒤로하고 전지현은 말없이 돌아선다.
 
또 한편의 슬픈 러브스토리는 영웅재중의 마음을 파랗게 멍들게 했다. 문자로 전한 '미안해' 한마디로 영웅재중의 슬픈 사랑은 끝을 맺는다. 옷가지가 어지러진 침실 안에서 이젠 만질 수 없는 지현의 사진을 바라보며 그리움과 슬픔에 눈물을 흘리며 "누나 사랑해"를 되뇌이는 영웅재중.
 
믹키유천과 영웅재중이 열정적이고 슬픈 사랑이었다면 유노윤호의 사랑은 달콤한 핑크빛. 꿈에 그린 이상형 지현누나와 만난 유노윤호는 설레임과 어색함에 어쩔 줄 모른다.
 
▲ 동방신기와 전지현의 'Colorful Love... with Haptic 사랑에 대한 색다른 반응'이라는 타이틀로 발표한 픽실레이션(pixilation).     © 보아돌이

이를 우연히 발견한 시아준수는 친구를 위해 핑크빛 햅틱폰을 건네준다. 햅틱폰에서는 유노윤호의 핑크빛 감정들 피어 오르고, 이들의 사랑은?

전체기사보기 - http://injournal.net/sub_read.html?uid=6537&section=section10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원더걸스, '미남들의 포차' 습격사건?

원더걸스, '미남들의 포차' 습격사건?
고향사투리에 맴버간 감정털어놔, 23일 밤12시 KBS JOY 방영
 
보아돌이
 
지난해 '텔미' 열풍에 이어 전국에 'So Hot' 열풍을 몰고 온 5인조 여성 그룹 원더걸스가 KBS JOY < 미남들의 포차 > 에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다.
 
컬투 정찬우 원더걸스 선예의 아빠와 동갑!

이날 녹화장에서는 원더걸스의 리더 선예의 아빠 나이가 < 미남들의 포차 > MC인 정찬우 씨와 나이가 같은 것으로 밝혀졌다.

소희와 정찬우의 나이를 비교해 보는 도중 찬우의 나이가 공개되자 원더걸스의 리더 선예가 깜짝 놀라며 밝힌 이 사실에 정찬우 뿐 아니라 현장의 모든 이들이 경악을 금치 못했다.
 
착한 선예는 곧 아빠가 일찍 결혼하셨다고 말해 찬우를 위로했고, 역시 MC 찬우는 아빠라고 부르라며 촬영장의 분위기를 유쾌하게 이끌었다.
 
▲ <미남들의 포차> 원더걸스 편의 한 장면.     ⓒ보아돌이

이 외에도 정찬우, 브라이언, 소희 모두 원숭이 띠인게 밝혀져 MC들과 원더걸스 모두 원숭이 흉내를 내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는 계속되었다.
 
촬영 내내 MC찬우에게 아빠라고 부르며 원더걸스의 밝은 모습을 볼 수 있는 < 미남들의 포차 > - 원더걸스 편은 7월 23일 밤 12시, KBS JOY채널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전체기사보기 - http://injournal.net/sub_read.html?uid=6536§ion=section10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