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관공서

   관공서가 왜? 써비스에 열을 올려야하나?  써비스 업종에 일하는 나는 도무지 이해할 수가 없다.

  가끔 회사일때매 관공서가서 잔무에 찌들어 찌푸린 얼굴로 퉁명스레 얘기하시는 분께 인간미를 느낀다.  "어서오세요.  고갱님..."

  관공서가 왜? 이런 써비스란 콘베이어벨트를 갖춰야할까? 나는 도무지 이해가 가지 않는다.

  일만 해결해주면 그만이지.. 그들에게 써비스를 강요하는 건 돈에 미쳐돌아가는 세상에 전염된 행태이다.

  최고의 써비스는 고객의 오감을 만족시키는 종합예술이라고 말한다.  감정을 숨겨가며 정형화된 써비스를 베푸는 이유는..  돈을 벌기 위해서다.    관공서가 돈을 벌기위해 운영되는 조직인가? 병신들.

 

  누구는 학교 선생들도 학부모에, 학생에 써비스를 베풀어야한다고 돌아버린 생각을 할지 모르겠다.

  돈있는게 대수냐? 내가 돈 벌어 내가 쓰면..  그냥 쓰기나해 병신아..  생색내지말고.  그런대서 돈벌며 받은 보상을 받으려는 어설픈 생각으로 대접받으려하지마라. 그래서는 니들 돈벌며 받은 상처 받은 자존심에 털끗만한 위안도 될 수 없다는걸 언제쯤 알게될까? 병신들.

  손해보기 싫다고?  내가 손해보기 싫어할 수록 손해보는게 인생이다.  알긋냐?  때론 손해보기도하고, 이득보기도 하고 그러는거야.  뒈질때 이득본거 싸들고 갈거니? 병신들.

 

  사회눈치봐가며 니들에게 척하니 덮어씌우는 족쇄야.  관공서에 써비스는.

 

   하나 더 이해 안가는 얘기하자면..  왜 공무원연금은 국민연금보다 많이 받으면 안되는거니? 병신들.  왜 파이가 일정하다는 전제로..  상대편이 못살아야 내가 잘산다고 본능적으로 생각하는거니?  그 잘난 주둥이로 국민연금을 공무원연금 수준으로 올려야한다는 말은 왜 못하는거니?   니들 한달에 50만원 갖고 생활이 되겠냐는 말은 왜 못하는건데?  공무원연금 깍으면 국민연금 올라간대니?   네 밥그릇 뺏으면 내밥그릇 푸짐해질거 같니? 병신들.

  요즘 또 뭐있지?  그래..  담배값 2000원 오른대며?   니들 하는 짓거리가 뭐니?  새누리당 욕이라도 해야하는데..  오르기 전 담배사들인답시고..  젊으나 늙으나 담배가게 아저씨한테 왜 안파냐고 욕이나 해대고.  병신들.  세금은 그렇게 거두는게 아니라며 담배값 2000원 올린새끼들 발의한 놈..  지지한놈..  절대 찍지 않겠다고 호기롭게 외칠 생각을 못하는거니?

 

   살기어렵다는데..   너는 무얼바라 침전해가는거니?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