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기념일

from 너에게독백 2008/01/20 18:36
어제 아빠가 아직 모른다는것 때문에 불안불안한 마음으로 짐을 싸고, 최후의 만찬을 준비했다. 아빠가 1박2일로 연수를 갔다 와서 짐들을 보고 소리를 치면 어떻게 대응할 것인가를 고민하면서 4시부터 열심열심 요리를 준비했다. 메뉴는 카레와 난과 샐러드. 밀가루 반죽을 해서 난을 굽고,  카레를 하고  샐러드 준비에 밥까지 대충하고 나니 벌써 6시 반..아바이는 안오고.. 아빠가 8시 다되서 왔다. 현관앞에 여행가방을 보고 누구 여행가냐? 하는데 엄마가 얘 분가한대.라고 말하니 ....

오 별 반응없다. 지난번에는 그렇게 소리지르더니. 아빠도 훌륭하십니다.
밥을 먹고 (엄마외에 아무도 최후의 만찬인지 모르는 눈치) 하루를 무사히 마감했다. 아빠는 끝내 이 화제를 입에 올리지 않았다.


약 30분전 이사 완료.
어제 하루만에 짐을 싸서, 동생의 차에 싣고 4시쯤 도착했는데..
어이쿠 현관문 안쪽에 있는 문이 잠겨있다. 열쇠도 없는 문인데. 친구가 실수로 잠그고 잠긴지모르고 간것.
안그래도 엄마까지 쫒아와서(뗴낼 수가 없었어 OTL 내 근거지가 노출되다니..) 긴장되는데, 문이 안열리다니.
뭔가 불안한 모습을 보이게 되어버렸다. 열쇠집에 전화해서 문을 따고 짐을 다 우겨 넣고나니 엄마랑 동생은 너무 춥다면서 서있다가 가버렸다.

다들 가고나서 여행가방1-당장입을옷과 속옷, 여행가방2-책들, 이불 한채 , 김치,  CD, 스탠드, 노트북, 기타...등등 몸만오면 될줄 알았더니 싸고보니 엄청 많아보이는 짐을 하나씩 풀었다. 일단 이불을 깔고, 책을 꼽고.컴포넌트도 설치하고.. 기분이 점점 좋아진다. 그렇게 한시간쯤 정리하고 나니 또 별로 없는것도 같다. 조그만 방이 꽉차긴했지만.. (옷은 아직 정리 못했음) 옛날 고리짝에 샀던 테입을 오랜만에 꺼내서 들으면서 걸레질도 하고 ..인터넷 연결도 하고. 기타도 한번 처주고..
오 이제 여기서 사는건가.

근데 춥고 배고프다.
의외로 밥은 하기 싫구나. 혼자 있으니까...
난 잘해먹을줄 알았는데..
보일러 돌렸는데도 코가 시리다. 어디서 찬바람이 이리 들어오누.


암튼 무사히 독립성공!
3년동안 모은돈에 반밖에 안들이고 참 좋은 집에 들어왔다.
어떻게 살까? 내일이 기대된다.

3연속 독립포스팅이라니 이건 뭐 독립 생중계인가? 크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2008/01/20 18:36 2008/01/20 18: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