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력적인 사람들

from 너에게독백 2006/12/31 07:30
re님의 [매력적인 사람들(버섯번개후기)] 에 관련된 글.

매력적인 사람들이라는 제목을 보고  한발 늦었다는 느낌이었다
오늘(음 아니 이제 어제?) 낮에 나도 카페에서 앉아 노닥거리다가 "세상에는 참 매력적인 사람들이 많네?"라고 생각했었으니까.

요즘 기린 언어 워크샵 후기를 쓰고 싶고 써야 한다는 생각은 있는데 좀처럼 써지질 않아서
블로그 글쓰기 창만 열어 놓고 괜시리 이상한 소리만 하고 있었다. 낮에도 카페에서 후기 쓸 생각을 하다보니 27일 (블로거 송년회를 빙자한) 오프모임날 모였던 멤버들이 떠오른거..

어쩜 이렇게 사람마다 색깔이 제각각일까,
그리고 ㅤㅇㅙㄹ케 이쁘고 좋을까?
그러고 보면 요즘처럼 사람들의 이쁜 모습이 눈에 쏙쏙 들어오는 적이 없었던거 같다.
이쁜 사람들만 만나는건 아닐테고, 눈에 뭐가 씌였나 -_-;

이런 사람들과 닿고 있어서 고맙.
이런 진부한 말밖에 생각안나는데 진심으로 그런 마음.


암튼 나도 뒤늦은 오프 후기 겸 PS

리우스!  벌써 네번째 만남이었네요. 선물까정 챙겨 주시고 감동이었어요 ㅜ_ㅜ 요즘 너무 추운데 모자 너무 따뜻하고 좋아요. 그리고 리우스의 느릿한 말투 웃는 얼굴 , 생각만하면 저도 그런 표정이 되버린다는.. 우리 산에 같이 가요 .

로리! 아아 당신은 매력덩어리였다는 것을 볼때마다 새삼새삼 느낀다오. 로리의 독특한 어휘력과 재치 덕에 참으로 즐거운 밤이었어요. 수락산에 그 두부김치 나도 한번 먹어봤으면 좋겠구료. ㅋ 우리 더 친해져요^__^ (아 글구 일기장의 비밀이 너무 놀랍고 부러웠소)

슈아! 정말 정말 슈아 웃는 얼굴만봐도 녹아요. ㅋㅋ 당신을 블로그 최고 귀염둥이로 임명합니다.ㅋㅋ  에너지, 힘이 가득찬 슈아. 예쁘고 멋있어요. 아 난 왜 이렇게 어휘가 한정되어있을까!(난 특히 슈아의 손이 알음답다고 생각하고 있음)

에밀리오! 귀여우삼. ㅋㅋ 기린언어 워크샵때는 이야기를 못해봐서 아쉬웠는데, 그날 만나서 다행이었어요. 블로그에서 보는것 보다 훨씬 더  순진무구하다는 느낌?ㅋㅋ

쥬느! , 홍지!
아흥 내가 또 당신들의 매력을 요즘 새삼 발견 하고 있다는거 아니겠어?
진짜루 신기해. 예뻐 보인다. 조금 예민하게 느껴보라고, 나의 사랑의 전파를.ㅋㅋ 회의시간에 은근한 눈길을 못느꼈삼? ㅋ

그리고 나머지 당신은 물론 S한 사람 :)


역시 쓰다보니 당신들이 더욱 러블리하게 떠오르면서
좋은 기분이 마음으로 번져
야근의 피로도 느껴지지 않는다는....


어떤 사람의 매력을 "발견"한다는 거.
상당히 므흣한 경험.



또  관련글 :

ScanPlease님의 [놀아봅시다]
에밀리오님의 [놀아봤습니다~♩]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2006/12/31 07:30 2006/12/31 0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