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적반하장

있지도 않는 북의 『인권문제』에 대하여 걸고드는 미국이야말로 철면피하기 짝이 없다.

사실 인권에 대해 논하자면  각종 범죄가 성행하고 인간살육에 미쳐 돌아가는 미국의 인권유린실태부터 따져봐야 한다.

2분당 1명이상씩 총기류피해를 받고 있으며 꼬리를 물고 일어나는 살인범죄가 사회의 난문제로 되고 있는 현 주소가 바로 미국이다.  

일자리를 잃고 거리를 방황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빈궁과 가정 파괴, 생활에 대한 좌절감과 절망, 정신적 허탈감과 타락으로 하여 많은 사람들이 범죄의 길에 들어서고 있는 썩어빠진 사회도, 사람들을 범죄의 길로 떠밀고 감옥에 들어가게 하는 악순환이 계속 되풀이 되고 있는 나라도 미국이다

하기에 미국에서는 끊임없이 늘어나는 범죄자들을 수용하기 위해 교육부문에 대한 지출을 줄이면서까지 감옥을 대대적으로 건설하고 있다.

미국은 제 땅에서도 모자라 다른 나라들에 대한 침략전쟁을 감행하여 무고한 평화적 주민들을 야수적으로 학살하고 있으며 이 땅의 이르는 곳마다에서 각종 살인과 폭행,  강도, 강간 등 온갖 강력범죄를 거리낌없이 감행하고 있다.

현실은 미국이 범죄의 왕국, 인권유린의 왕국, 가장 흉악한 인권교살국이라는 것을 말해준다.

그 주제에 미국이 저들만큼 인권을 지키는 나라는 없다고 파렴치한 나발을 불어대는 꼴은 정말 역겹기 그지없다.

세계최악의 인권말살국인 미국은 인권을 논할 자격도 체면도 없다.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