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일보는 2면 기사 <뉴욕人-연예위키-부동산 빨간펜… 풍성해진 동아 디지털콘텐츠>에서 “스포츠와 과학, 게임, 연예까지…동아미디어그룹의 내로라하는 전문기자들이 ‘어벤저스’처럼 모인다”며 “야구 경기 없어 허전한 월요일엔 스포츠동아 강산 기자의 ‘스퀴즈번트’가, 축구 경기 없어 헛헛한 화요일엔 스포츠동아 남장현 기자의 ‘풋볼빅이슈’가 있다. ‘이 주변의 연예박사’를 원한다면 금요일 ‘이승미의 연예위키’를, ‘좀 아는 자동차 덕후’를 만나고 싶다면 수요일 ‘원성열의 카이슈’를 찾으면 된다”고 소개했다.
과학전문지 동아사이언스 신수빈 기자가 풀어주는 과학 ‘씨즈 더 퓨처’, 게임동아 조영준 기자의 ‘게임인더스트리’, IT동아의 ‘이럴 땐 이렇게’ 코너 등은 과학, 게임, IT 소식을 전한다. ‘김현수의 뉴욕人’에서는 김현수 뉴욕특파원이 한 달에 두 번씩 뉴욕인들을 소개하고, 네 아이 엄마인 이미지 기자가 ‘포에버 육아’에서 육아 노하우를 소개한다.
이밖에도, 동아일보 부동산 담당 기자들이 부동산 정책부터 청약, 상업용 부동산, 재개발·재건축 등 다양한 부동산 정보를 설명해주는 ‘부동산 빨간펜’, 대장동 이슈를 비롯한 법조계 현안을 치밀하게 분석하는 ‘법조 Zoom In’, AI와 데이터로 세상을 분석하는 ‘서영빈의 데이터경제’ 등 다양한 콘텐츠들을 만나볼 수 있다
최근 댓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