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교육공동체 나다 새 공간 마련을 위한 모금! "전세금 7천만원, 3년만 빌려주세요!"


chulja_home.jpg    


원금을 3년 후에 돌려드리는 교육공동체 나다 새 공간 마련을 위한 모금

“전세금 7천만원, 3년만 빌려주세요!”

 

새 공간을 마련하려는 올해 2013년은 “교육공동체 나다” 이름으로 출범한 지 10년이 되는 해입니다. 그간 쌓인 청소년 인문학 교육 인프라를 튼튼히 하는 한편 지역과 빈곤으로 확장되어온 고민을 더 많은 사람들과 나누게 될 새 공간. 이 새 공간을 만드는 데 여러분의 힘이 필요합니다.

 

서울 바닥에 작은 사무실과 강의실 한 칸 씩, 화려하진 않아도 청소년들이 맘 편히 찾아올 수 있는 곳. 그런 공간을 얻기 위해선 매월 1백만원 정도의 임대료가 필요합니다. 1년이면 1천2백만원, 3년이면 3천6백만원. 강사들이 아무리 많은 강의를 해도 적자를 면하지 못하고, 새로운 연구도 공간 기획도 미뤄지다 활동가들은 어느새 늙고 지칩니다. 이런 형편에 다음 세대로 고민이 이어지길 바랄 수 있을까요?

 

그런데 고맙게도 올해 나다에는 20대 상근자가 새로 활동을 시작해 주었습니다. 경험도 적고 공부도 적습니다. 하지만 나다는 88만원 세대라 시대를 탓하기보다 한 자리라도 꿈이 있는 일자리를 만들고 싶습니다. 살아나가는 고민을 같이 하고 싶습니다. 그러기 위해서 여러분의 지원이 더욱 필요합니다.

 

가혹한 경쟁과 낙오의 불안으로 폭력적이거나 무기력해지고 마는 이 도시 한가운데서 공동체적 삶의 가치를 청소년들과 찾아나가고 싶은 나다의 상상에 공감해 주실 수 있나요?

 

월 임대료 없는 나날을 위해 필요한 전세금은 1억원! 나다의 기존 보증금 3천만원을 빼면 50만원 출자자 140명이 필요합니다! 꺄악! 가능할까? 그러니 소문 좀 내 주세요. 출자 기간은 3년. 새 출자자를 모아 반드시 상환하겠습니다. 3년 동안 이자없는 저축을 한다고 생각하고 용기를 내주세요!

 

◎ 신청방법

아래 방법 중 다음 사항을 나다에 알려주세요.
[성함, 휴대폰번호, 주소, E-메일 주소, 출자금액]

홈페이지 ▷ http://nada.jinbo.net/

이메일 ▷ nada_letter@hanmail.net

전화 ▷ 032-346-0148(사무실)

문자 ▷ 010-4101-7213(사무처 김희정)

 

그리고 아래 계좌로 출자금을 송금해 주시면 됩니다!

 

◎ 출자자님이 되시면

1. 입금해주신 날짜를 기준으로 출자증서가 발행됩니다.

2. 출자자는 3년 동안 나다 회원 대우를 받게 됩니다.

(메일링 및 소식지 수신, 회원대상 강좌 참가 등)

 

교육공동체 나다 출자 및 후원 계좌

국민은행 275401-04-023314 변중용(교육공동체 나다)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