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 참진보를 위하여!
- TPR
조선반도의 평화와 자주통일을 위한 북, 남, 해외 제 정당, 단체, 개별인사들의 련석회의
북측준비위원회 공보
온 겨레의 기대와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있는 속에 조선반도의 평화와 자주통일을 위한 북, 남, 해외 제 정당, 단체, 개별인사들의 련석회의를 위한 해외측 지역별준비위원회 결성이 더욱 적극적으로 추진되고있다.
미국에 있는 여러 동포조직들과 개별인사들도 련석회의개최를 전폭적으로 지지환영하는 성명들을 발표한데 이어 지역준비위원회를 내오기 위한 사업을 힘있게 전개하였다.
이에 토대하여 지난 20일 6. 15공동선언실천 해외측위원회 미국지역위원회를 비롯하여 미국에 있는 여러 동포조직들과 개별인사들을 망라한 조선반도의 평화와 자주통일을 위한 북, 남, 해외 제 정당, 단체, 개별인사들의 련석회의 미국지역준비위원회가 결성되였다.
미국지역준비위원회 구성은 다음과 같다.
위원장
신필영 6. 15공동선언실천 해외측위원회 미국지역위원회 위원장
부위원장
윤길상 재미동포전국련합회 회장
오인동 6. 15공동선언실천 해외측위원회 미국지역위원회 서부위원회 공동위원장
고문
지창보 함성국 현준기 양은식 박기식 박문재 유태영 은호기 박한식 리활웅
이외에 68명의 위원들로 구성되였다.
------------------------------------------------------------------------------------------
이보다 앞서 지난 15일 전민족적인 통일대회합의 성과적개최를 위해 조선반도의 평화와 자주통일을 위한 북, 남, 해외 제 정당, 단체, 개별인사들의 련석회의 카나다지역준비위원회가 결성되였다.
카나다지역준비위원회 구성은 다음과 같다.
명예공동위원장
전순영 재카나다조선인련합회 고문
한춘희 국제태권도련맹 전 총재 최홍희선생의 부인
공동위원장
김수해 재카나다조선인련합회 회장
정학필 6. 15공동선언실천 해외측위원회 카나다지역위원회 위원장
공동부위원장
김신규 재카나다조선인련합회 부회장
김태정 재카나다조선인련합회 중앙위원
이외에 16명의 위원들로 구성되였다.
민족대회합의 성과적개최를 위한 해외측지역준비위원회들이 결성됨에 따라 조선반도의 평화와 자주통일을 위한 북, 남, 해외 제 정당, 단체, 개별인사들은 남조선당국이 전민족적인 통일대회합에 인위적인 장애를 조성하지 말고 날로 높아가는 겨레의 조국통일열기에 빨리 화답해나설것을 요구하였다.
주체105(2016)년 7월 23일
평 양
최근 댓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