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칼라TV 압수 수색 영장 발부

  • 등록일
    2009/02/03 14:03
  • 수정일
    2009/02/03 14:03
올것이 왓구려. 미친 세상이 왔구려. 오늘 아침 11시 정권의 개들이 칼라TV 삼실에 왔다.

물어하고 윗대가리들이 명령하면 시키면 시키는데로 하는 파렴치한 것들...

영혼없는 관료들 공무원들...창피한 것도 모르지.

니들 쥔은 국민들이다. 2mb 쥐새끼 정권이 아니란 말이다.

규모가 작은 언론이지만, 취재를 이미 해간 소스를 이미 보도가 충분히 될만치

된 소스들을 압수수색영장을 발부한다는 자체가 참으로 블랙한 코메디다.

정중하게 자료 협조를 하면 알아서 내줄건데...

근데 이쉐리들 가져간 소스로 어떻게든 철거민들 잘못했다고

뒤집어 씌우는데 쓸라고 하겠지.

아래 글은 진보신당 당게에 올려있는 조피디 글

오전 11시경 검찰 수사관 3명이 칼라TV 사무실에 도착, 용산참사 관련 영상에 대한 압수수색 영장을 보여주며, 협조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이에 칼라TV에 압수수색 영장을 청구할게 아니라 공식적으로 자료에 대한 요청을 하는 것이 순서이고, 압수수색할 이유가 없음을 항의했습니다.

아울러 지난주 칼라TV가 제공한 영상이 mbc 뉴스데스크를 통해 방영되었으며, 검찰에서 MBC측에 관련 영상을 제공할 것을 요청한 적이 있습니다. 이게 MBC 보도국에서는 칼라TV에 관련 영상을 검찰에 제공해도 되겠냐는 문의가 왔고, 20일 경찰진압당시 망루옆에서 근접 촬영된 영상중 인터넷에 공개한 약 10분 분량에 대해 검찰측에 제공하도록 허락했습니다.

이후 검찰에서는 한번도 공식적으로 칼라TV에 용산참사 관련 영상 제공을 요청한 적이 없습니다.

그리고, 원본테잎은 현재 MBC 피디수첩에 제공을 한 상태이니 그 테잎을 받아서 임의제출의 형식으로 제출하는 것으로 검찰측과 협의를 했습니다. 

그래서 지금현재 칼라TV 사무실에서 원본 테잎을 검찰측 외장하드에 캡처 작업중입니다.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