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팔인 아버지와 아들의 자전거여행

사회운동

세계평화와 에이즈추방 인류애를 나누기위한

네팔인 아버지와 아들의 자전거여행에

여러분들의 지원을 요청합니다.



우리는 NCC(재한 네팔인 공동체)입니다. NCC는 한국으로 온 네팔이주노동자의 모임으로

서 로를 도우면서 문화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2005년 7월 13일 자전거로 네팔을 출발해서 1년 3개월간 동안 16개국(아래 참조)을 돌았던 네팔인 아버지와 아들이 지난 9월 11일 한국에 도착했습니다. 이들의 목적은 세계평화와 에이즈추방 인류애를 나누기위한 것이고 앞으로도 10여년 동안 세계를 자전거로 여행할 계획입니다.


이 들에게 가장 중요한 자전거가 지금 없습니다. 캄보디아를 지나쳐 오던 중 나쁜 사람들이 자전거를 강제로 빼앗아 갔습니다. 캄보디아 영사관의 도움으로 한국으로 비행기를 타고 왔습니다. 앞으로의 일정은 자전거 두 대와 최소여행비가 준비되면 서울에서 3박 4일 동안 자전거를 타고 부산으로 그리고 일본으로 홍콩으로 갈 계획입니다.


지 금은 네팔인 들에게는 한국의 추석 같은 네팔 큰 명절이 다사이 축제입니다. 우리는 10월 1일 안양 전진상기념관에서 축제를 갖습니다. 이때 자전거 2대를 아버지 기시나라즈바랄과 아들 순드라바랄에게 선물하고 싶습니다. 여러분들의 조그만 보탬이 세계평화와 에이즈추방 인류애를 나누기위한 이 부자에게 큰 힘을 줄 것입니다.  


여러분들의 작은 정성을 모아서

“ 세계평화와 에이즈추방 인류애를 나누기위한 네팔인 아버지와 아들의 자전거여행” 이

계속될 수 있도록 여러분들의 지원을 요청합니다.


   - 아  래 -


* 네팔 출발날짜 :  2005년 7월 13일 네팔 스누울리

* 한국도착날짜  :  2006년 9월 11일 

* 아버지 기시나라즈바랄(46살, 직업교사)

  아들 순드라바랄(19살, 학생)


* 여행한 나라(총 16개국)

네팔출발 - 인도 - 스리랑카 -말디브 - 모리셔스 - 부탄 - 방글라데시 - 미안마 - 태국 - 라오스 -   베트남 - 말레이시아 - 브루나이 - 싱가포르 - 캄보디아 - 한국


네팔참여인공동체(NCC) 회장 범라워띠   핸드폰 010 - 7252 - 1020

오산노동자문화센터 소장 장창원목사      핸드폰 019 - 263- 7972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2006/09/30 15:37 2006/09/30 15:37
Trackback Address :: http://blog.jinbo.net/h2dj/trackback/201
이선희 2015/01/24 12:03 URL EDIT REPLY
a





올리브 추출액을 사다가 2리터 생수에 500g을 희석해서 분무기에 담아서 여객선 차실은 곳 지하에도 화장실도 배안에 구석구석 뿌리십시요 .

틈세에도 뿌리십시요 . 사탄아감들이 머릿이 나 구더기 곤충으로 변해서 기어다님니다.



올리브에 효능은 몸속에 쌓인 기름을 탁월하게 녹여서 배출시켜서 다이어트에 탁월한 효능이 있습니다.

올리브는노화방지 하는 효능과 협심증에 탁월합니다. 혈관확장을 시키며 혈당조절을 효능과 포도당을 만듬니다.

각종 만가지 암병치료에 탁월한 효능이 있습니다.

올리브잎 추출액500g을 1리터 생수와 희석한후 여기에 홍삼 드링트5병 희석해서 드시면 심장병에 탁월한 효능이 있습니다.

인삼은 열을나게 하지 안는다고 실험결과 나왔습니다. 제가 심장이 찢어지는 경험을 했습니다.

심장이 찢어지면서 목이타고 심장에 열이나면서 심장에 기운이 없고 머리위로 열이 올라서 고개가 떨구어지면서 쓰러질려고 할때

인삼을 귀두채 먹었더니 심장에 기운이 나면서 심장에 열이 내렸습니다. 한의사들은 심장에 열이많으면 인삼을 먹지 말라고 합니다.

그렇지만 인삼은 열을 내리는 효능이 있습니다. 제가 길걸을때 심장이 찢어지는 아픔을 느끼고 열이 날때 홍삼드링크를 한번에 3병을 마셨더니

심장에 열이 내렸습니다. 암병이 유발이 될대 몸속에 쌓인 기름에서 염증이 만들어져서 암으로 전이가 됨니다.

b

꿩고기에 효능은 염증을 치료하며 붓기를 빼줌니다. 꿩고기는 염증을 치료해 주는 효능이 있어서 암치료에 효능이 있는것과 같습니다.

메추리 고기는 검은머리가 나는 효능이 있습니다. 양고기는 젊어지는 효능이 있습니다.

이런글을 올리는데는 다른 아무뜻이 없습니다.국경을 넘어서 전세계인들이 건강하기를 바라는 제 생각입니다.

부처는 사탄악마입니다.영어로 읽으면 사탄악마 라고 읽습니다. 한문으로 읽을때는 궤휼악마라고 읽습니다.

속일궤 속일휼 을 씀니다. 속일궤 속일휼 부수중에 바위엄자가 들어 있습니다. 암암자에 보면 바위엄자가 부수로 들어 있습니다.

바위엄자에 뜻은 암덩어리는 바위 돌이 된다는 뜻입니다. 부처님에 사리는 암덩어리 입니다.

어떤분이 심장수술을 했는데 다이아 몬드와 같은 돌이 박혀 있었답니다. 할머니 한분께서는 갑자기 배아프면서 설사와 구토를 동반해서 하루종일 아프다가

c

저녁에 병원에 가보았더니 장이다 찢어져 있었답니다.걷은 멀쩡한데 장이나 심장이 찢어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럴때 찢어진 상처를 올리브가 치유를 탁월하게 해서 수술안해도 됨니다. 할머니게서는 장을 꿰메는 수술을 한후 대변을 학문으로 못보게 돼어서

대변주머니를 옆구리에 차고 다니시다가 세균감염으로 재수술을 하셔서 대변주머니를 배안으로 너었답니다.

들기름 올리브유 포도씨유 를 드십시요. 올리브유는 아토피염으로 가려워서 긁어서 상처가나서 쓰리면서 피부가 수분이 없이 말라서 딱딱한 껍질이 만들어졌을때나

피부에 자주 듬쁙 바르면 피부암병등이 탁월하게 효능이 있습니다.들기름과 올리브유와1대1비율로 희석해서 가려운부이에 문질러서 바르십시요.

들기름은 몸속에 쌓인 포화지방산을 녹여서 배출하는 탁월한 효능이 있으면서 암치료 효능이 있습니다.

포도는 쇠퇴된 뼈를 재생을 시킴니다. 제가 다리뼈가 아파서 걷지도 못하고 서서 설거지도 못하고 매일 진통제를 12알씩 먹어야 걸었습니다.

d

의사선생님께서 포도가 뼈에 좋다 하셔서 매일 포도를 한송이씩 먹었더니 진통제 안먹고 걸어다녔습니다.

올리브가 혈관 확장을 하면서 혈관이 늘어나는 과정에서 혈관에 열이나면 터지는 수가 있습니다.

혈관을 튼튼하게 하시면 됨니다 혈관이 튼튼하면 풍병을 예방할수 있습니다.혈관을 튼튼하게 하는 음식을 배 . 와 유기농 사탕수수설탕입니다.

아기들 우유먹일대 올리브추출액을 약간씩 희석해서 먹이면 아이가 감기도 안하고 건강하게 자라남니다.

풍병을 예방할려면 매일 초코렛을 몇알씩 드십시요. 제가 쓰러지기 직전네 초코렛을 먹고 쓰러지지 안았습니다.
e
이선희 2015/01/24 12:04 URL EDIT REPLY
머루는 뇌를 건강하게 합니다. 머루주에 올리브추출액을 칵테일 해서 드시면 뇌에 미세혈관에 쌓인 기름을 녹여서 배출

하면서 뇌로 포도아인 머루가 들어가서 뇌를 건강하게 합니다.

포도주에 올리브추출액을 칵테일 해서 드시면 근육과 뼈로 들어가는 미세혈관속에 쌓인 기름등을 녹여서 배출시키면서 근육과 뼈가 재생이 됨니다.

인삼주에 올리브추출액을 칵테일 하셔서 드시면 심장에 좋으면서 면역력을 좋게 해서 감기도 안합니다.

암병이 자연치유가 됨니다. 복분자주나 산수유 즙에 올리브추출액을 칵테일 과 희석해서 드시면 정액이 만들어 지면서

전립선 염을 완치할수 있습니다.양고기를 드시면 건강한 정자가 만들어 짐니다.


어린이들 쥬스에 올리브추출액을 희석해서 먹이면 아이가 아주 건강합니다.

서너살짜리 아이들한태 산삼을 매일 귀두채 먹였더니 열은 안나고 감기도 안했답니다.

올리브는 살균 세균을 탁월하게 죽입니다. 페브리치에 희석해서 집안 구석구석 마당 길거리에 뿌리면 온난화로 인해 생긴 세균들이 죽습니다.

제가 올린 글에 내용을 a포 용지에 복사하셔서 전국민들께 나누어 드리십시요. 그럼정치인들에 점수가 올라감니다.

전 국님들이 전 정치인들을 인정하면서 투표를 백프로 잘합니다.

f


지금 현제 이 지구상에 있는 각종 여러가지 종교들은 백프로가 태양신들이 만들었습니다.

종교행사는 안하시는것이 이롭습니다. 종교행사하면 태양신들이 암병유발시키면서 집안도 망하게 합니다.

불교방송에서 초파일날 보여주었습니다.부처에 태몽부터 일대기를 에니메이션으로 보여 주는데

부처에 태몽은 도솔천에서 코끼리등에 남자가 타고와서 부처님에 어머니 배속으로 들어 갔습니다.

부처가 중생구제를 한다고 길거리에 굶어 죽어가는 사람들을 구제 한다라고 말을하고 동네사람들한태 금식 금욕을 하면서 기도를

하겠다라고 약속을하고 기도를 하는 도중에 동네사람들 모르게 동네 처녀가 가져다준 밥을 먹다가 동네 사람들한태 들켰습니다.


부처는 위기모면을 하기 위해서 밥그릇을 강물에 띄우면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도가 높아졌으면 밥그릇이 높이 올라갈것이다 . 라고 말을 했더니. 밥그릇이 물을 거슬러서 높이 올라갔습니다.

동네사람들이 신기해 하고 있는 동시에 부처에 몸에서 광채가 나는걸 보고서 사람들이 숭배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빛이 나면 부처는 빛색을 합니다.제꿈에 친정 당대 조부가 저더러 성관계하자 나는 너하고만 한다라고

말을 해서 제가 조부랑 무슨 성관계를 하느냐고 말하고서 돌아서서 가버렸습니다.

천수경 이라는 불교 경문에 보면 수리수리 마하수리 수수리 사바하 수리수리는 마술을 할때 쓰는 말입니다

마술은 속임수 입니다.



g
이선희 2015/01/24 12:04 URL EDIT REPLY
g


저희 아버지께서는 항상 무서운 분이셨습니다.

무섭게만 하셔서 제가 스트레스를 받아서 열이몸에 더 많이 나면서 뇌에도 열이나서 피가 마르고 해서 빈혈이 심했습니다.

아버지께서 공부 못한다고 혼내시면 항상 무서우면서 스트레스 받았습니다.

이렇게 스트레스 받아서 뇌에 피가 마르면 기운이 뇌에 없습니다.

뇌에 기운이 없으면 침해 알츠하이머나 또는 외우기등이 안됨니다.

아버지께서는 공부를 안한다 못한다고 혼내지만 마십시요.

아버지께서 자상하게 자식들한태 말씀 하시면서 대화를 많이 하십시요.

h

공부를 했을때는 어떤 직업에 일을 하면서 살게 될것인가 자세히 설명하십시요

공부를 안했을대 어떤 직업에 일을 하면서 살게 될것인지도 설명을 자상하게 하십시요 .

가족기리 모여서 외가집 같은 분위기로 닭고기 튀겨서 드시면서 부모님에 사랑이 듬쁙 담긴 좋은 말씀들 많이 하시면서

자식교육 시키십시요 부모님과 조부모님 에 사랑을 듬쁙 받고 자란 아이는 항상 자신감에 차있습니다.

자신감이 있는 아이는 도전정신이 아주 투철합니다.무엇이든 노력하면 안돼는일이 없다라고 자신합니다.

자신을 아껴주고 사랑해주는 조부모님과 부모님이 게시기 대문에 항상 든든합니다.

i

조부모님과 부모님께서 항상 아이에 편이 돼어서 아이를 훼방노는 누군가로부터 지켜 준다는 생각으로 자신감이 있으면서

항상 밝게 자라남니다.사랑을 받지못하고 혼만나고 자라면 아이는 커갈수록 비틀어지면서 자신감이 없는 아이로 자랍니다.

그렇게 자라면 문제아로 자라게 됨니다.

tv에서 의사선생님 말씀이 닭고기는 외우기를 잘하는 효능이 있답니다 . tv에서 초등학생이 매일 닭고기를 먹었더니 시험보면 백점만 맞았답니다.

제가 머리가 아프고 열이나거나 골이 텅 빈것 같으면서 아플때 또 골이 흔들거리면서 아플대 머리가 지끈 지끈 하면서 아플대

머리에 기운이 없었습니다. 이럴때 자꾸만 까먹어 버리고 할때 침해가 유발이 돼거나 알츠하이머 에

닭고기를 기름덩어리를 제거를 한후 씻어서 소쿠리에 받혀서 흔들어서 물끼를 뺀후

스텐레스 후라이 펜에 올리브유를 두르고 닭고기를 키친타올에 물끼를 닦아서 넣고 기름이 끌으면 최하 약불로 줄인후

j

후라이펜에 두껑을 덥지 마십시요 수증기가 뚜껑에 올라가서 물이 기름에 떨어지면 기름이 튀어서 데는 수가 있습니다.

뚜껑 대신 키친타올을 두겹접어서 덥으십시요. 그러면 기름이 튀지 안습니다.

최하약불로 튀겨야 속까지 다익습니다.노릇노릇 하니 구워지면 불을끈후 1분후에 고기를 뒤집으십시요 .

노릇노릇 튀겨지면 드실때 구운소금에다가 후추를 약간만 희석해야 후추에 향내만 나고 후추에 매운맛은 안나게 희석해야 됨니다.

소금과 후추에 비율이 소금이 백이면 후추는 일이여야 됨니다.이렇게 해서 드시면 후추에 향과 맛과 고기에 맛을 즐길수가 있습니다.

후추를 많이 너으면 후추에 매운맛은 위장에 부담을 줄수있습니다.

닭고기를 드시고 소화가 잘 안되면 매실액을 물에 희석해서 함께 드시면 소화가 잘돼면서 속이 편안합니다.제가 경험했습니다.

k

라면에 너은 고추가루가 안좋은것이다 .하얗게 병든 고추 를 가루로 빻아쓴것입니다.

고추를 쌓아놓고 쥐가 다니고 해서 더럽기는 하지만 글이면 세균은 죽어버리고 고추가루는 포화지방산이 아니라서 혈관속에

기름이 쌓이지 안습니다. 고추가루에 매운맛과 올리브에 매운맛은 포화지방산인 돼지기름이 몸속에 쌓인걸 녹여서 배출을 시키기 때문에

고추가루드시고 병이 없어집니다. 또 매운맛은 열을내면서 세균을 죽이기도 합니다. 병원에서 암치료할때 방사선 열을 이용해서 세균을 죽이듯이

매운맛도 열을 내서 세균을 죽이면서 면역력이 좋아지면 세균이 더욱더 잘죽습니다.

고추가루는 오히려 매운맛에서 포화지방산 몸속에 쌓인기름덩어리 미세혈관속에 쌓인기름 굵은혈관속에 쌓인기름등을 녹여서 배출을시키기

때문에 암병이 유발돼지 안습니다. 또는 고추에는 각종 비타민 성분이 들어서 면역력을 증가 시켜서 암덩어리가 작아지게 합니다.

팝유기름은 식물성이며 팝유기름 속에는 세균이 없습니다.

돼지기름 소기름 속에 세균이 서식을 합니다.tv에서 고추는 다이어트 된다고 나왔습니다.

돼지고기 세균은 죽지를 안고 돼지기름 속에 살아있습니다.돼지기름이 혈관속 몸속에 쌓이면 쌓인 기름속에 세균이 살아있습니다.

이래서 돼지고기 드시면 암병 침해 알츠하이머등이 유발이 됨니다 .

생쥐 몸속에 세균이 서식을 합니다. 생쥐가 지나가는 자리에는 생쥐에 세균이 없습니다. l

l

삼겹살에 하얀부분은 기름덩어리라서 기름 빼서 먹으면 몸에 해롭지 안다는 말은 속이는 말입니다.

기름이 가열이돼면 물같이 녹아서 흘러 내리는 양도 있지만 남은양도 많습니다.

삼겹살을 쪄서 기름을 내려서 뺏다해도 손으로 만지면 손에 기름이 묻습니다.

이런기름들이 인체내에 들어가면 미세혈관을 막고 또는 작은 기름덩어리들이 혈관속을 흘러다니다가 한덩어리로 서로 엉겨서

큰덩어리가 돼어서 굵은혈관도 막고 몸속에 쌓여서 삼겹살 많이 드신분들은 기름살이 찌면서 수육으로 쪄서 드셔도 역시나 살이쪄서

안먹은 사람과는 차이점이 확실하게 들어남니다. 기름살이 안찌는분들은 허리싸이즈가 24. 25. 정도밖에 안됨니다 .

미세혈관속에 쌓인 작은 기름속에도 돼지기름속에는 세균이 있습니다

n
이선희 2015/01/24 12:04 URL EDIT REPLY
n

돼지고기에 성분은 생쥐와 같답니다

제 친정동네 언니는 어릴적에 생쥐를 잡아먹고 20년정도 살다가 머리가 아파서 죽었습니다 .

기침도 더 많이 하고 숨쉬는데 힘들어 하곤 했습니다.가래는 목구멍에서 그르렁 그르렁 하면서 숨쉬었습니다.

삐쩍 말라서 뼈와 가죽만 남았었습니다. 마르면서 얼굴색도 멍든것 처럼 그랬습니다.

몸에 병이나면 말라죽기도 하고 부어서 병이나기도 하고 두가지입니다.tv에서 보았습니다 어떤 아주머니 아이낳고 말라서 해골바가지 같았습니다.

손등에 뼈가 튀어 나왔었습니다.

동네 친구는 볼딱지가 하룻밤 자고 일어났더니 부어서 살이 통통하게 찐것처럼 보였습니다..

제가 하루밤새 배가 살인적인 통증을 유발시키면서 아프더니 뒷날 아침에 일어나보니 배가 부어있더니 가라앉지를 안했습니다.

이발소에서 면도하는 칼이 제 옆구리 속에서 면도하기전에 가죽에다가 칼을 가는것처럼 제옆구리에서 그러더니 너무아파서 죽을것 같았습니다.

그러더니 아침에 일어나보니 옆구리가 부어서 가라앉지를 안고 있습니다.

m

제가 길을 걷다가 갑자기 심장이 찢어지면서 목이 타면서 열이 확오르면서 고개가 떨구어 지면서 쓰러질려는 찰나에 올리브잎

끌인물을 마시고 쓰러지지안고 걸어서 집에까지 왔습니다.

그후로 서너시간을 심장을 짖었는데 올리브잎끌인물만 마셨더니 심장에 기운이 없었습니다.

인삼을 통채로귀두채로 씹어먹고 홍삼드링크를 한번에 3병을 마셨더니 심장에 기운이 나면서 심장에 열이 내렷습니다.

올리브추출액은 인터넷 에 맘스네약국이라고 쓰고 클릭하시면 됨니다. 퀵서비스비용 더드리면 빨리배달해 주십시요.

1리터 생수에 올리브추출액 5만원 짜리 1병과 홍삼드링크5병 희석해서 항상 휴대하고 다니시면서 드시면 심장을 사탄악마들이 못찢습니다.

이세상 사람들 몸속에 누구나다 사탄악마들이 들어있습니다.유기농사탕수수설탕은 혈관을 튼튼하게 하는효능 있습니다.

올리브가 혈관 확장하는 효능이 있어서 확장돼는 과정에서 혈관이 늘어나면서 얋아지면서 열이나면 터질염려가 있습니다.

혈관이 튼튼해야 안터집니다. 심장이 짖어지면 올리브추출액이나 올리브잎끌인물이나 올리브유를 인삼과 함께 드시면 수술아하셔도 살수 있습니다.

o


귀신말이 귀에 들리거나 귀신이 보이거나 한다해도 다 무당 스님 하는것 아님니다.

무당스님을 할 사주는 생일날이 음력 으로 9일날 19일날 29일날 생이여야지만 꼭합니다.

또는 9일날 생 19일날생 29일날생 친자식이나 친부모님이셔야 합니다.

저희 친정집안에 선대 조부님 후실 자손이시자 저한태는 조부모님 뻘 돼시는 두분께서는 일곱살때부터 귀신을 보고 말이 들리고 하셨답니다.

조부님께서 일곱살에 제삿날 저희집에 제사모시러 오시라고 저희조부님 모시러 왔다 가는길에 도포입으신 노인 세분이 걸어가시길래 앞장서 갈수도 없고 해서

뒷따라 갔더니 조부님 집 안으로 들어가시더니 마당에서 없어 져 버려서 무서워서 방으로 뛰어들어 가면서 귀신 보았다고 말을 하니까 조부님 아버지께서

조부님들께서 제사보러 오셨나 보다 말씀하시면서 상차려 논 데다가 술잔도 더올리고 밥도 더올리고 절하고 그러시더랍니다.

조부님께서 어른이 돼셨을대 밤에 산길을 걸어서 오시는데 저 앞에 하얀옷입은 남자 귀신이 길윗쪽에 서계시더랍니다.

p

조부님께서 놀래서 논두렁에 털썩 주저 앉자서 마음을 가다듬고 담배를 한대 피우고 생각을 하셨답니다.

하얀옷입은 구신이 길윗쪽에 서있으면 훼방을 안놀고 도와준다는 말을 들으셨답니다.

길아래쪽에 서있으면 훼방논답니다. 보니까 서있는 귀신은 조부님에 조카뻘 돼는 총각으로 돌아가신 분이셨답니다.

조부님께서 조카더러 어서가자 말씀 하셨더니 앞서 걸어가는데 조부님과에 거리를 일정한 거리를 두고 걸어가길래 조부님께서 빨리걸어 보았더니

귀신도 빨리 걸어서 일정한 거리 를 두고 걸어서 동네 바로위에서 옆길로 가더니 노래를 부르더랍니다.

노래소리에 무서워서 막달려서 집에 들어가서 툇마루에 누웠답니다.

조모님게서는 세벽세시에 샘에 아무도 물길러가지 안았을때 먼저가셔서 물길러다가 이물로 제사음식 만들어서 제사모시고 정한수 뒤안에 올리고 빌고 하셨답니다.

그래야 자식들이 좋다고 말씀하셨습니다.조모님께서 세벽세시에 물길르러 샘에 가시는데 담모퉁이 돌면 샘이 보이는데 담모퉁이 돌기전에 누군가 물길러서 양동이에 주르륵

붓는 소리가 나서 누가 이시간에 물길르러 왔다 하소 샘에 가보니 아무도 없더랍니다 .

r

조모님께서 저녁때 저녁밥지을려고 샘에 물길르러 가시는데 바로밑에집 담에 그집에 조상님 돼시는 조부님과 노래부른 손자랑 함께 서계시면서 집안으로 안들어가시고 계시는데

집안에서는 그날 제사모실 떡시루가 깨지고 큰아들이 술마시고 깽판을 치고 있더랍니다.

제사보러 오신 조상님께서는 집안으로 안들어 가시고 산소로 가시더랍니다. 조뷰조모님께서는 귀신말이 들리고 보이고 하시면서 지극정성 제사 모시고

자식을 빌면서 농사짓고 담배팔고 가계하시면서 살다가 조부님께서는 돌아가셨습니다.

제가 시댁에 살때 시할머니께서 바지에 변을 보았습니다. 바지를 빨아놓고 저녁때 시어머니 들에서 오시는데 마중을 나가서 성록이라는 아이네 집옆에서 만나서

시어머니께 할머니 바지에 똥쌋다고 말했습니다.

시할머니께서 호박떡을 해서 드시고 싶다하시면서 장독위에 올려둔 호박을 가져다가 주면 깍아서 얋게 저며서 말려두었다가 호박떡 만들어 먹자

하시길래 제가 최고로 좋은 호박을 한덩어리 가져다 드리면서 도마와 칼을 가져다가 제가 반으로 갈라서 잘게 토막을 내드리면서 이제 깍는건 힘이 덜드니 할머니 심심한데 깍으십시요.

그러고서 저는 제일을 하고나서 할머니께서 다 깍아서 얋게 저몄으니 지붕에 말려두어라 하셔서 지붕에 말려두고 저녁때 시어머님께서 들어 오셔서 누가요새 호박떡 만들어 먹냐

돼지나 가져다 주어라 하셔서 돼지주고 시할머니께는 시어머님이 돼지주라고 하셨다는 말을 안하고 시할머니께 돼지주었다고 욕을 제가 시어머니 대신 얻어 먹었습니다.

평소에 시할머니께서는 시어머니께 욕을 잘하셔서 제가 못하게 했습니다

s
이선희 2015/01/24 12:05 URL EDIT REPLY
s


돼지고기 성분이 생쥐와 같다는 내용에 글을 올리브추출액을 맘스약국에서 사면 올리브장수 백세 라는 서울대 교수님께서 쓰신 책과함께 보내 주십니다.

돼지고기에 세균은 인체내에 들어가면 죽지도 안고 머리에서 발끝까지 돌아다닌답니다.

소고기 세균은 배속에만 있다가 죽는답니다. ebs 교육방송에서 보았습니다. 3학교에서 급식으로 족발을 시켜먹고 2월달에 식중독에 유발이 돼어서

원인조사를 해보니 족발이 원인 이였답니다. 뉴스에 나왔습니다. 식중독 균은 안죽는답니다.

제가아는 할머니 하시는 말씀이 tv에서 보았는데 돼지고기 세균은 죽지도 안고 골을 파먹는다고 나왔답니다.

골을파먹으면 침해나 알츠하이머등이 유발됨니다.

돼지고기 기름은 포화지방산 입니다.ebs명의 방송에 포화지방산 기름이 혈관속 몸속에 쌓여서 염증을 유발시켜서 염증이 암으로 전이가 된답니다

t
굵은 혈관속에 쌓인 포화지방산 기름덩어리는 수술해서 꺼내는걸 보았습니다.

국악은 사탄악마를 타고 옵니다.세종대왕은 육배로 베풀어서 사탄악마 됐습니다.

칠배를 베푸셔야 진짜 용신이 됨니다.칠배로 베푸셨는데 후실을 두고 일부 다처제를 하면 천국에 못갑니다.

사탄악마들은 칠배 용신만 잡아먹습니다.칠배로 베푸신 분들께서 사후세계 사탄악마들한태 안잡혀 먹힐려면

태권도 몽둥이로 패는것과 활쏘기를 연습해서 잘쏠줄알아야 안잡혀 먹습니다.

이런걸 잘하면 사탄악마들이 무서워 합니다.

아토피염으로 긁은부이 물에 씻을때 쓰림니다. 안쓰리게 하는 방법은 올리브 비누를 거품을 내서 먼저 쓰린부이에 문지른후에 물로

휑구시면 하나도 안쓰림니다. 올리브비누로 문지르기전에 물로 먼저 씻으면 쓰라림니다.

u

온몸이 가려워서 긁어서 상처가 났을때 올리브바디샴푸를 타올에 거품내서 몸을 문지른후 물로 휑구면 안쓰림니다.

얼굴을 긁어서 상처났을때는 올리브세안제를 거품내서 얼굴을 문지른후 휑구면 안쓰림니다.

아토피염에는 올리브유를 바르시면 상처치유가 탁월하게 삽시간에 됨니다 듬쁙 자주 바르십시요.

발바닥이 갈라져서 피나는 부이도 올리브유를 바르시면 상처치유가 삽시간에 됨니다 .

제가 살인적인 통증으로 배가 아팟을때 올리브유 30숫가락을 한번에 천연박하사탕과 함께 먹었습니다.

통증이 멈출때까지 먹은양이 30숫가락이였습니다. 올리브는 통증완화 효능이 있습니다.

제가 백혈병으로 머리가 매일 한줌씩 빠질때 메추리 알을 계란요리처럼 다양하게 만들어서 매일 20~30알을 먹었습니다.

매일 머리카락이 20~30개 빠졌습니다.정상인이 매일 빠지는 머리카락개수는 80개 랍니다.

제가 다리가 아파서 걷지도 못하고 서서 설거지도 못하고 매일 진통제 12알씩 먹어야 걸을수 있었습니다.

tv에서 의사선생님 말씀 포도가 뼈와 근육을 재생을 시킨다해서 저도 매일 한송이씩 먹었습니다.

포도를 먹으면서 진통제를 안먹고 걸어다님니다.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