깜박 잊고 아적까지 공지를 안했네요. 이번 주 토요일 12일 낼 모레, 자전거 번개합니다!
빈집에서 한팀 출발하고, 올 사람들 서식지 따져봐서 홍제천이나 목동에 있는 무료 대여점 부근에서 모여 출발하는 걸로 하죠. 목적지는 일단 화정에 있는 모 텃밭?입니다. 가보고 더 가야겠다 싶으면 일산 호수공원까지 가고요.
지도는 서둘러 뽑느라 엉성한데 나중에 업뎃할께요. 지음하고 의논했었는데 제가 지금 정확한 목적지를 까먹었습니다.
또 하나 아이템이 있습니다. 사실 이것을 알리는 전화덕분에 이걸 생각해내고 급히 적는겁니다. 강산에 콘서트 무료 입장권 다수 확보! (예정 -_-) 이건 토요일 6시고 장소는 지금 아규가 확인중입니다. 아주 멀지 않으면 자전거를 타고 놀다가 콘서트를 가는 택이나, 아니면 자전거팀 따로 콘서트팀 따로 놀다가 뒤풀이만 빈집에서 같이 하는 방법이 있겠습니다. 이건 어떤 분이 오실 수 있고 뭘 원하는지에 따라 다르겠네요. 저는 한 사람이라도 자전거를 타고자 한다면 자전거팀으로 갑니다. :)
모임/출발시간
1. 빈집 : 9시반 기상 혹은 모임 => 10시 출발
2. 홍제천이나 목동에서 자전거 빌리는 팀 => 10시 반에 성산대교 북쪽으로
3. 그외? 더 멀리서 오실 분은 일단 덧글. 의논해 봅시다.
일단 일산 사시는 분 맞을 준비 하시고요. (말이 이상.. -_-;;) 벌써 목련은 떨어지고 있는데 짧은 봄, 햇볕으로 몸보양합시다. 토욜에 뵙겠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