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와서

잡기장

정말 간만에 여행이다. 것도 일주일 넘게 한건 순전 여행으로는 처음인 것도 같다. 농활이나, 무슨 투쟁에 따라갔거나, 회의나 워크샵에 참석한 거 말고. 그랬더니 돌아와도 돌아올 줄을 모른다. 곳곳에 마음을 나눠 놓고 왔는지 얼떨떨하기도 하고.

 

돌아오자 마자 느낀 건데, 스트레스 꺼리는 기다렸다가 틈을 주지 않고 바로 달려든다. 다시 예전의 늪으로 떨어지지 않게 주의!

 

여행 후유증인가 계속 졸리다. 해만 지면 졸린다. 돌아온 날 어떻게든 여행기 프롤로그를 쓰려 했는데 졸음과 밀린 일의 협공으로 GG. 빈집에도 바로 복귀하려 했는데 피곤함 귀찮음 게으름, 그리고 일 때문에 한 주 더 증산동 집에서 머물기로 한다.

 

끄떡 없다가 역시 휴가에 맞춰 뻗어버린 서버를 살리고, 김에 청소하고 튜닝했다. 예전과 뭔가 느낌이 다르다. 꼼꼼하게 할꼬야. 흠흠.

 

여행기 프롤로그는 아마 오늘 밤이나 내일쯤 쓸 것 같다. 졸지만 않으면.

 

덧. 전화는 이제 (더) 잘 안 받을 것이니 연락할 분은 메일 주시라.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2009/08/17 18:53 2009/08/17 18:53
Trackback Address :: http://blog.jinbo.net/h2dj/trackback/652
라봉 2009/08/17 23:50 URL EDIT REPLY
나도 졸린다오. 더위때문인가 했는데 정말 여행후유증인가!
공룡 2009/08/18 08:37 URL EDIT REPLY
전화하지 말래서 전화는 못하고 메일 날려놨네. 정읍가세~!
오늘 공라짱은 떠나고 혹 늦게라도 올라면 데반이랑 힘모아 돈모아 용산에서 정읍가는 기차를 타고 정읍오소. 기차가 젤 싸더라. 금요일까지 있을 예정. 각방지급, 가까운 곳에 한우마을 있음, 참고로 공룡에게 공돈 이십만원이 또 생김. 둘이 온다면 한우 기꺼이 삼.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