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변화 위한 웹 벤치마킹 파뤼~ 오늘입니다

사회운동

3개의 포스팅이 연달아 제목과 내용이 모두 이것이네요. 다음 건 무조건 다른 걸 써야지 ㅋ

 

사회변화를 위한 웹 벤치마킹 파티가 오늘(2/2)입니다.

 

시간은 저녁 7시부터이고, 장소는 조금 바뀌었어요 (여기 말고 다른 곳에서 공지했음)

원래 정했던 "사교육걱정없는세상"에서 아주 가까운 "기독교윤리실천운동" 사무실에서 합니다.

 

파뤼~니까 다들 부담없이 오시면 되고, 참가 신청 절차 따로 없었으니(제 스타일 아시졈) 이제사 발견하신 분, 안면 없으신 분 상관 없이 아무나 오시면 됩니다.

 

교육이 아니라 서로 같이 이것저것 보면서 얘기 나누는 자리라고 생각하시면 되고요

그냥 좋은 서비스 소개하고 끝나기 보다는 그런 것들을 어떻게 실제로 사회운동에 활용할까 하는 고민들을 나누는 자리가 될 거구요. 참석한 사람들이 각자 갖고 있는 올해 웹 기획에 대한 아이디어를 나눌 수도 있을 겁니다.

내용은 그렇지만 역시 여러 활동가들 그리고 기술인들의 만남, 교류의 자리가 되는 "흥겨운 파티"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

 

눈팅하시던 분들 용기내서 오세요. 저를 보고라도 오삼! ㅋ

 

 

==== 최욱준님의 찾아오는 길 소개 ====

* 오시는 방법

 - 지하철 4, 6호선 삼각지역 3번 출구로 나오신 후 10m 정도 직진하시면 "한평신협"이 나옵니다.
 - "한평신협"을 끼고 왼쪽 골목으로 들어오시면 되구요...
 - 그 골목을 끝까지 올라오시면(약 150m) 골목 끝에 오른쪽으로 붉은색 건물(세대빌딩)이 나옵니다.(왼쪽에는 '참 부동산'이 있습니다.)
 - 그 붉은 색 건물(세대빌딩) 401호가 기윤실입니다.
 - 혹시 찾기 어려우시면 제게 연락주십시오. (최욱준 : 010-2999-1221)
 - 자세한 약도와 교통편은 첨부된 이미지를 참고해 주세요..^^

그럼..저녁에 뵙겠습니다..^^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2010/02/02 13:17 2010/02/02 13:17
Trackback Address :: http://blog.jinbo.net/h2dj/trackback/684
Tracked from | 2010/02/18 00:59 | DEL
지각생님의 [사회변화 위한 웹 벤치마킹 파뤼~ 오늘입니다] 에 관련된 글.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