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사노위] 불법파견근절! 기아차 소하리공장 출근선전전에서 동시다발 1인시위까지!

사회주의노동자정당 건설 공동실천위원회의 서울지역위원회와 경기지역위원회 실천단은 24일 오전 7시 기아자동차 소하리 공장에서 사내하청정규직화를 위한 출근선전전을 진행하였습니다. 

 

또 12시에는 간접고용철폐공동대책위원회 차원에서 계획된 전국 동시다발 1인시위에 참여하였습니다. 이 시위에는 사노위의 각 지역위원회가 12개의 거점에서 진행하였습니다. 

 

이 투쟁은 사내하청노동자들의 요구가 지극히 정당한 것이며, 정몽구가 범법자임을 공개적인 공간에서 폭로하여 현대자본을 압박하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동시에 투쟁의 전열을 가다듬는 현대자동차 사내하청노동자들의 투쟁에 함께 하고자 하는 연대단위들이 조직력을 가다듬는 것이기도 했습니다. 

 

특히 사노위는 현대자동차 사내하청노동자들의 파업투쟁을 2011년 정세의 핵심적인 고리로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더욱 무거운 마음으로 참여했습니다. 

 

사노위의 각 지역 위원회는 아래의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전국의 곳곳에서 동시다발 1인시위를 조직하였고, 지역별 실천단을 구성하여 투쟁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내일부터 진행될 양재동 상경투쟁에서도 헌신적으로 연대하고 투쟁하겠습니다. 

 

동지여러분! 시민여러분! 그럼 양재동에서 사노위 깃발로 여러분들께 인사드리겠습니다.

 

투쟁!!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