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사리를 달리는 세남자

자전거
산오리님의 [자전거 이틀...] 에 관련

"지각생 타임"을 충실히 지켜 또 30분 늦은 지각생과, 이날을 위해 사전트레이닝까지 하신 산오리, 그리고 요즘 제대로 필받아 자전거라면 어디든 달려갈 듯한 케산. 이렇게 셋이 동쪽으로 간 까닭은? 그곳에 미사리가 있으므로.

조금 늦게 출발한 것도 있고 약간 헤매느라 시간을 좀 보낸데다가, 돌아올때 코스로 정한 길을 아무도 모른다는 것들, 그런 것들 때문에 양수리까지는 가지 않고, 미사리에서 자전거타는 즐거움을 만끽하고는 돌아왔습니다.
사실 지각생은 조금 더 내려가보고파, 양수리까지 가고 싶어 졸랐습니다만, 살짝 무리였겠죠. 돌아오는 길은 팔당대교를 건너 한강 북쪽(구리 방향)으로 달리기로 했습니다.

날씨가 너무 좋습니다. 아주 더워 땀이 철철 나거나 쓰러질 걱정 없이 적당한 온도에, 하늘은 파란데 흰색 구름이 아름답게 퍼져 있습니다. 바람도 시원하게 붑니다. 하지만, 약속 장소에 늦은 지각생에게 그것은 괴로운 맞바람이었을뿐. 왜 바람은 항상 맞바람만 부는 것 같지? 이건 저만 그렇게 생각한게 아니더군요. ^^


가장 선정적인 사진으로 시작하겠습니다. 지각생과 케산이 아이들과 함께 분수도 모르고 분수에서 놀때, 옆에서 담담히 지켜보고 계시던 산오리님. 미사리의 유명한 어느 폭포에서 한(?)을 푸셨습니다. :)



이 분이 그 분입니다 :)

천호대교, 광진교 근처까지 갔을때 모습. 날씨도 좋고, 풍경도 좋고~

광진교 근처에서 간식과 담소. 케산의 과일과 산오리의 감자! 저 손은 간접광고 방지용 임시 모자이크 처리. 그래도 다 보이는군요. -_- 산오리의 친구분과 저도 친해지고 싶더군요. 감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케산의 과일도 :)


그니까, 이분이 아까 그분.


하남시로 접어드는 모습! 광진교에서 조금 더 동쪽으로 가면, 원체도 자전거 길이 막혀 있는데 무슨 다리 공사를 한다고 더 일찍 막혀있더군요. 한강을 좀 더 달리고 싶은 일행의 마음이었지만, 다시 시내로 들어와 상일동쪽으로 향했습니다. "ABCD 다음 빼기 마트"가 있는 곳까지 쭈욱 앞으로만 달리다, 그 사거리에서 좌회전, 샘터근린공원쪽으로 가다가 우회전해서 계속 가다보면 하남시로 빠지는 곳이 나옵니다.

그 사거리에 보니 밑에서 솟는 분수가 있더군요. 그 분수는 온통 아이들 차지. 작년에 서울숲 놀러갔다가 아이들이 노는걸 쭈삣쭈삣 지켜보다 슬그머니 들어가 놀았던 지각생. 올해는 바로 신발과 양말을 벗고, 폰을 꺼내놓고는 분수로 뛰어들어갔습니다. 솟아오른 물줄기가 사타구니를 두드리고, 다시 떨어져 뒷목을 강타, 겸손을 가르쳐주는 안마 분수였습니다.
그 덕에 더위와 망설임을 한방에 날려버리고 신나게 달릴 수 있었습니다.






점심을 먹고, 드디어 미사리를 자전거로 달리기 시작!

달리는 산오리. 찍으며 달리는 지각생.

갑자기 신나 저~ 멀리 앞서나가는 산오리와 노란 옷이 주변과 잘 어울리는 케산.

사진이 많아서 일단 끊어야겠네요 :)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
2007/07/16 15:48 2007/07/16 15:48
Trackback Address :: http://blog.jinbo.net/h2dj/trackback/479
Tracked from | 2007/07/16 16:08 | DEL
지각생님의 [미사리를 달리는 세남자] 에 관련된 글. 양수리까지 가지 않은 것은 시간 탓도 있겠지만, 미사리를 달리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만족스러웠기때문이기도 할 겁니다. 한 사람은 "이 느낌을 조금 더!" 받길 원했지만서도 ㅋ
Tracked from | 2007/07/16 16:45 | DEL
지각생님의 [미사리를 달리는 세남자] 에 관련된 글. 돌아오는 길은 쉽지 않았습니다.간 길로 돌아오는 걸 별로 좋아하지 않는, 새 길을 좋아하는 지각생입니다만... 이렇게 길이 엉망이라니!한강 북쪽으로는 끝까지 달려본 적이 없어 어디까지 길이 나 있는지 몰랐습니다. 그냥 가보자. 끊기면 다시 들어갔다 나오더라도. 하고는 일단 달립니다. 팔당대교를 건너 북쪽으로. 근데 사진 올리는게 슬슬 지겨워진다 -_-다리를 건너고 금방 한강변으로 들어오는 길을 못찾다
산오리 2007/07/16 16:19 URL EDIT REPLY
선정적이 아니라 꼴불견에 가까운듯...ㅎㅎ
갑자기 자전거 사야겠다는 충동에 시달리고 있음..ㅠㅠ
케산/세르쥬 2007/07/16 20:19 URL EDIT REPLY
꼴불견이라니요...
굉장히 매끈한 몸매에 저희들이 얼매나 놀랬는데요ㅋ...
나이들어서도 산오리님 정도의 몸매정도를 유지한다면 참 좋겠다는 생각을 했죠^^
하여간 뭔가 여유롭고 넉넉한 느낌의 자전거 여행이었어요.
근데 내 사진을 보니 꼭 무슨 은행강도같네 그려 - - ;
지각생 2007/07/17 02:43 URL EDIT REPLY
산오리// 자전거라면... ..삼지르삼지르삼지르삼지르삼지르..

케산// ㅋㅋ 엄선한 사진이여. 닌자라고 할줄 알았지
뻐꾸기 2007/07/17 11:35 URL EDIT REPLY
나도 산오리의 매끈한 몸매(?)에 한 표, 안전모를 쓴 모습이 참 멋지군요. 이제 겨우 비틀비틀 운동장 몇 바퀴 도는 수준의 뻐꾸기한테도 이런 날이 오려나 몰라.... 지각생/사진 잘 보았습니다^^ 그런데 전 그동안 왜 지각생이 여자인줄 알았을까요?
지각생 2007/07/17 14:37 URL EDIT REPLY
뻐꾸기// 그날은 꼭 올 겁니다 :)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