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거짓사주지만 오히려.

자미두수 나도 해 봤다.

근데 처음에 깜박하고 양력생일을 넣었는데 이게 훨씬 나와 비슷한 듯. ㅋㅋ

나를 아는 사람들은 좀 웃을지도.



이 사람은 대개 얼굴이 잘 생겼으며 착하고 청순한 타입으로 상당히 똑똑하지만 경솔한 것이 흠이다. 맏이에서는 별로 못보고 중간이나 외동, 막내에서 많은데 맏이라면 위로 먼저 죽은 형제가 있거나 출생시가 틀린 경우가 많다. 맏이인데 시가 정확하다면 맏이 역할을 제대로 못하는 사람. 힘든 일은 못하고 몸을 많이 아끼는 편이며 머리나 말로 먹고살아야 할 사람이라 공부를 많이 해야 인정받고 늦게라도 대학원을 나와야 편히 산다. 마음이 약해 남의 부탁을 거절 못하는 성격이지만 말은 해놓고도 실천이 잘 안되며 내가 하지 못할 일도 얼떨결에 대답해놓고는 나중에 곤란한 입장에 처하기도 한다.



 

 

평소에 암기도 잘하지만 까먹기도 잘하며 책만 보면 조는 사람이 많은데 무슨 공부를 해도 제목하고 그림만 대충 보고는 다 봤다고 하지만 공부한 것에 비해 아는 것이 많아 만물박사라 보면 된다. 학창시절 때도 공부나 숙제를 한번 미루다보면 한이 없으니 그때그때 바로 해야하고 긴 시간보다 잠깐씩 공부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이런 사람은 부모가 꾸준한 관심을 가지고 인내심도 길러주고 공부와 생활을 통제해야 나중에 휼륭한 사람으로 성장하는데 하고 싶은 대로 놓아주면 반 건달이 되어 버릴 위험이 있다.

 

대학은 서기로 짝수 년에 합격 운도 따르고 공부도 잘 되며 연고대, 서강대, 경희대, 외대, 동국대, 중앙대, 성신대, 이대 등이 잘 맞고 기능이나 기술, 문학, 예술, 서비스 쪽으로 전공하면 무난하다.
투기는 패가 망신이니 금물이며 사업은 서비스업이 무난하고 자영업보다는 직장생활이 가장 안전한 사람으로 전문 기술을 익히거나 교직, 신문방송, 관광, 광고, 가이드, 연예인, 비서직 등이 적합하다.
이런 사람들은 보통 이성이 많이 따르는 형이며 남자는 여성스런 면이 있는 사람으로 여자 또한 많이 따르는데 한번 빠지면 여자들 품속에서 정신차리기 어려우니 조심해야하고 평상시 대범하고 남자다운 맛은 별로 없다 하겠다. 여자 역시 대개 한국 전통 미인형이며 남자를 만나보기도 하는데 진짜 마음에 드는 남자는 하나도 없다. 왜냐하면 만나는 남자마다 시시해 보이고 파악을 금방 하는 편이며 싫증을 빨리 느끼는데 내가 좋아하는 상대는 상대가 싫어하고 상대가 좋아하면 내가 싫어하기 때문에 항상 결혼할 남자는 없다한다.
결혼은 대개 연애 결혼이 많으며 남들이 궁합 운운하면 둘만 좋으면 됐지 더 이상 바랄게 뭐 있냐고 무시하는데 정작 나중에 조금만 안 맞아도 결혼에 실패하고 이혼하는 사람이 많다. 맏이를 만나거나 부모를 모시게 되도 불화하고 해로하기가 힘들다. 서기로 짝수 해에 나의 인연을 만나게 되고 또한 이 때 결혼도 해야 무난하게 살아가며 상대로는 인물이나 학벌도 따지며 조건을 많이 찾는 사람이고 맞벌이를 하는 부부가 많다.
여자는 아무 것도 모르는 철부지 때 시집가면 쉽게 결혼을 하는데 나이가 들수록 조건이 까다롭고 결혼이 힘들게 된다. 상대 남자는 아기자기한 맛이 있고 자상하며 부엌에서 설거지도 해주는 남성으로 사업가는 아니고 안정된 직장인이 잘 맞는다. 이런 여자일수록 일부종사가 어려워 반드시 결혼하기 전에 궁합을 잘 보고해야 실패가 없으니 유념하고 연하나 교포, 외국인도 잘 맞는다.
특히 주의 할 것은 공부로 승부 하는 여자가 아니면 미모 때문에 유흥업소에 잘빠지고 간혹 유부남이 잘 붙는데 한번 빠지면 헤어나기 힘드니 항상 조심하라.(ㅋㅋㅋ)
남자 또한 연상의 여인도 괜찮은데 신부 감은 모성애가 있고 교양 있는 여자로 미인형이며 싹싹하고 내조도 잘 하는 여성이다. 대개 이런 남자는 밖에서 다른 여자들에게 매너도 좋고 멋진 남성으로 보여 집에서 잘 할 것 같지만 의외로 부인에게 못하는 남자가 많다.
*- 巳,亥(사,해)時생은 중요한 결정에 부인 의견을 따라라.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