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꽃별님~ 안녕하세요

 

 

 

 

[O2T - 05. 꽃섬 (Featuring 꽃별).mp3 (6.87 MB) 다운받기]

 

 

 

  어떻게 지내시는지 궁금해서 맛있는 라디오에 가보니 안계시네요. ㅠㅠ  사실 다시듣기가 되지 않고부터는 방송듣기가 쉽지 않았었어요.  꽃별님은 물론 건강하시겠지요?

 

  저는 나이먹어 기사공부를 다시 하고 있는데..  맨날 놀았더니 벌써 낼모레 시험이예요.  음.   포기는 하지 않고 기출문제를 하는데까지 달달 외워서 가려고해요.  뭐 운좋으면 엉터리로 공부하고도 붙겠죠.  저는 다음 공연곡으로 해변의 노래를 연습하다 해금을 놓은지 벌써 3년이 다되어가고 있어요. 해금도 뭐 어떻게 되겠지요?  전에 꽃별님이 해금 갈켜주신다고 했을때 1지를 G음을 잡고 혼자 연습해보겠다고 한걸 후회하고 있어요.  꽃별님이 바쁘실거 같아 그랬던건데...  제 편지에 답장주신것도 놀랬는데 꽃별님이 직접 해금을 갈켜주신다고 해서 엄청 놀랬었어요.  

 

  안보면 멀어지고 잊혀져 간다고 속상하게 생각하시진 않으시죠?  국악방송 잘 그만 두셨습니다. 꽃별님의 진심과 언제나 먼저 가가오는 주옥같은 연주들까지 잊혀진건 아니니까요. 방송이 아닌 음악을 통해 다시 만나게 될거라 생각해요.

 

  그럼..  건강하세요.

 

  ps. 노래도 잘하시네요?  ^^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