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성명>쌍용자동차 희망텐트 강제철거, 적들의 탄압을 넘어 승리를 향해 나아가자!

쌍용자동차 희망텐트 강제철거, 적들의 탄압을 넘어 승리를 향해 나아가자!

 

  쌍용자동차 노동자와 연대대오가 평택공장 앞에 설치한 희망텐트가 12월 8일 9시 35분, 설치한지 하루도 되지 않아서 경찰과 철거반에 의하여 모두 강제철거 되었다.

 

  해고는 살인이라는 구호가 19명의 죽음이라는 현실이 되어 있는 쌍용자동차, 공장으로 돌아가자는 쌍용자동차 동지들의 희망의 외침에 대한 자본과 정부의 답은 강제철거와 연행 등의 탄압인 것이다. 그리고 이러한 탄압은 쌍용자동차 동지들의 희망텐트가 확산되기 이전에 투쟁을 정리시키려는 의도를 가지고 있다.

 

  하지만 쌍용자동차 동지들은 이러한 탄압에 굴하지 않고 평택공장 정문 앞에서 연좌농성과 평택시청 항의방문을 진행하고 있으며, 12월 8일 19시에는 평택공장 앞 저녁집회가 예정되어 있다.

 

  투쟁은 이제 시작이다. 더 이상 물러설 곳도 없고 물러나서도 안 된다. 적들의 탄압에 맞서 강고하게 투쟁하고 있는 쌍용자동차 동지들에 대한 연대를 확장하자. 그리고 이를 통해 쌍용자동차 투쟁의 승리와 정리해고 철폐투쟁으로 나아가자. 사노위는 그 길을 향해 힘차게 나아갈 것이다!

 

자본과 정부의 탄압을 넘어 연대를 확장하자!

해고는 살인이다. 정리해고 철폐하자!

 

2011년 12월 8일

 

사회주의노동자정당 건설 공동실천위원회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