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주식회사 연맹

 

[한대수-16-바닷가에.mp3 (5.44 MB) 다운받기]

 

 

  안녕들하셨습니까?  조합원동지 여러분..  요즘 이래저래 고생들이 많으시지요?  오늘 저는 여러분께서 후회하지 않으실 물건을 갖고 연맹 주식회사에서 찾아뵈었습니다.  오늘 소개드릴 상품은 바로 산업별노동조합, 산별 입니다.  이미 세계적인 대세를 따라 여러분과 비슷한 ㄱ회사,ㄴ회사 등에서는 산별노조를 '건슬'하기로 하였으니 이제 여러분 차례입습죠.

 

   복수노조 걱정되시죠?  이번에 출시된 저희 산별노조가 큰 힘이 되어드리겠습니다. 이번 기회에 산별을 구입하신다면..  교섭때 회사대표를 여러분께 한 번 불러는 드리겠습니다.  그러나 계속해서 안나오거나 아얘 코빼기도 안비치는 회사대표가 있다면야.. 법적사항도 아니고 그냥 그러려니 하셔야합니다. 언제 회사가 고분고분 했던적 있었던가요? 허허헣  노동조합의 힘은 조직력과 동원력에서 나온다는 말이 있지 않습니까?  그렇더라도 마냥 기다려주시면 다 해결될겝니다. 여러분께서 산별을 구입하신다면 으쓱해지실 우리 연맹 왕회장님의 한 마디에 모두들 벌벌떨게 틀림없기 때문입죠.

 

  여러분께서 산별을 구입하신다면 아시는분은 아시겠지만 아주 이로운 점이 많이 있습니다. 이자리에서 구구절절 다 말씀드린다는게 어렵습니다.   이때다 싶어 처음으로 산별을 구입하신 ㄷ회사 김씨를 계약해지한다구요? 에구구.. 어디 한술에 배부르겠습니까?  우리끼리 말이지만 그런 일이 어디 하루이틀 일였습디까?  톡까놓고 말씀드려  마땅히 우리 연맹회사 산별에서 할 수 있는 건 없습니다만..  찾아보면 방법이 나오지 않겠습니까? 없으면 또 어떻습니까? 우린 늘 그렇게 살아가는 그 '노동자'가 아니였습니까? 허허헣   근데.. 이런 악의적인 얘기가 다른 곳에 새어나간다면 뭣모르고 산별 찾는 손님이 뚝 끊어지고 맙니다. 여러분도 알다시피 산별이 많이 팔려야 우리 연맹회사가 모회사서 사업자금도 땡겨오고.. 만성적자를 털어내고 흑자로 돌아서지 않겠습니까? 그 많은 우리 회사 정파 조직원들에게 돈없으니 나가라며 자본가들처럼 무자비하게 잘라버릴 순 없잖겠습니까?

 

     아직도 산별 구입을 망설이시는 여러분께 마지막으로 한 말씀만 드리겠습니다.  아직은 처음이라 장점도 정해진 것도 아무것도 없지만 우리 모두가 하나되어 '건슬'해 나가야 할 일들이라 생각하시며 힘을 실어달라는 당부 말씀드립니다.  이자리에서 제가 분명히 말씀드릴 수 있는 것은..  여러분께서 우리 연맹회사에 맡겨주실 조합비에 대해서는 우리 왕회장님께서 섭섭하지 않게 챙겨드리시겠다고 말씀하셨다는 것입니다. 왕회장님께서 아무런 정파도 없는 여러분께 하사하게될 활동비가 보잘 것 없으시더라도 왕회장님 정파 조직원들도 살리고 산별을 '건슬'하기 위한 당찬 걸음걸음이란 걸 잊지 말아주셨으면 합니다.  허허헣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