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전교죠선생님이 안갈켜주는 공부법] 오디오

 

 

 

 

[10 - Vent'anni.mp3 (6.57 MB) 다운받기]

 

 

 

  아저씨는 취직해서 돈벌면 가장 먼저 사고 싶은건 오디오였습니다.  아저씨는 이리저리 굴러먹으며 20년 넘게 벌어먹고 있는데요..ㅠㅠ   아직 오디오를 사지 못했습니다. 더 정확히 말씀드리면 아저씨가 좋아하는 중고스피커만 2개를 샀죠.  앰프는 주워온 인터엠 75W 모니터앰프, 역시 주워온 PC신호를 받는 CD레코더기로 앰프에 연결해 음악을 듣고 있어요. 라디오데크도 있는데요.  이건 요즘엔 잘 보기심든 30년 넘으신 인켈데크인데요. 클래식FM을 잘 듣고있습니다.  이 모든 놈들을 이어붙이기 위해선 약간의 공부도 필요했고요.  며칠전부터 PC 광단자 ~ CD레코더 사이에 문제가 생겨 음악이 계속 끊기고 있어서..  혹시 광연결잭 문제인가 해서 새거를 하나 주문했습니다. ㅋ  아저씨는 고딩때부터 음악을 해서인지 쓸데없이 귀만 고급이 되어있어요.

 

   아저씨가 사고 싶은 오디오는 트랜지스터에 방열판식 앰프예요.  어제 전파사 오래 하신 사장님께 구해달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아저씨는 진공관 앰프 싫어해요.  소모품이 들어가고 자칫 소리가 웅웅거리기 쉽거든요. 비싸고요.

 

   오디오잭은 친구들이 한번 맨들어보세요.  마이크선과  +,-,접지 3선을 알맞는 곳에 잘 납땜해주면 근사한 오디오잭이 완성됩니다.

 

   가을이 다 지나갔습니다.   건강하세요.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