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보블로그 공감 버튼

본문링크: 뭐가 찔리십니까?

 

 

 

KBS 독립 영화관에서 방영결정되었고 이미 홍보까지 끝난 87년 구로부정선거에 관한 독립다큐멘다리 영화인[돌속에 갇힌말]을 방영하지 말란 공문을 제작진에게 보냈다구요..
참 딱하십니다.
이미 재판에서 그건에 대해 책임없다는 판결이 났다면 이후에도 일사부재리의 원칙에 의해 다시 법적책임을 물을 일은 없어보이는데, 대체 뭐가 찔려서 제작진을 명예훼손으로 고발할 수 있다는둥 방송금지가처분을 신청하겠다는 둥 협박을 해서 영화 방영을 막는 건지 모르겠네요.
정말 87년 선거당시 구로문제에 있어서 깨끗하다면, 당당하게 생각한다면 그런 독립영화 한편 국민들이 본들 무슨 큰 일이 나겠습니까?
제발 자신들의 체면만 의식하지 마시고, 공영방송사인 KBS의 체면도 생각해 가면서 시청자들의 알권리도 인정해 가면서 일을 처리하십시오.
누구보다도 공정성과 진정성이 중시되는 중앙 선거 관리위원회라는 곳에서 아직도 구태의연하게 자신에게 조금이라도 흠집이 될 만한 사실은 무조건 회피하고 보자는 태도는 이제 버리시길 바랍니다.
만약 KBS에서 [돌속에 갇힌 말]이 영영 방영되지 않는다면(방송유보의 또다른 이유인 계약서 미체결 문제는 계약서를 체결하면 그만이므로) 그것은 전적으로 중앙 선관위의 부당한 공권력의 개입때문으로 알겠습니다.

 

 

 

 

2005/06/18 16:33 2005/06/18 16: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