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바 영역으로 건너뛰기

고맙습니다.

  • 등록일
    2008/11/16 00:45
  • 수정일
    2008/11/16 00:45

한국이주노동자건강협회 도움으로 중국교포 황룡식 아저씨 의료비 지원 아름다운가게  동교동점에서 300만원을 지원 받게 되었습니다..

 

아저씨는 현재 중풍으로 반신마비가 되어 오른쪽 반신을 움직이는데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경기도립의료원수원병원에서 치료를 받아 목발을 짚고 다닐 수 있게 되었습니다.

11월 15일 퇴원을 하였으며, 고국에 딸과 상봉하는 날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이제 크게 숨을 쉬고 아저씨 고국으로 돌아갈 비행기 표 마련을 위해 또 분주히 전화기와 지인들에게 연락을 해봐야겠습니다.,  

 

외국인지원센터, 병원 등 사발팔방 연락을 하여 아저씨에게 도움을 줄 것을 요청하였지만 아무곳도 아저씨에게 따뜻한 손길을 내밀어주지 않았습니다. 그렇게 10월초 막막함으로 보냈답니다. 한국이주노동자건강협회에 막연함만을 갖고 연락을 하였는데..... 아름다운 가게를 소개시켜주어 아저씨가 건강을 되찾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수원엠마우스에서 수원자활후견기관에 요청하여 간병인 주셔서 혼자 용변과 거동을 하지 못하는 아저씨가 치료될 때까지 물신양변 지원해주신 것 또한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합니다. 

용변을 보지 못한다는 이유로 구로 외국인전용병원 외면하고 받지 않은 황룡식아저씨를 아저씨를 경기도립의료원 수원병원 응급실에서 따뜻히 받아 주어 정성껏 치료를 해주었습니다. 특히 신경정신과 의사선생님에게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해봅니다. 

 

그외 수원병원 의사선생님과 간호사 그리고 늘 저희때문에 고생한 원무과 직원에 감사하다는 인사를 이 공간을 통해 글로 남겨봅니다.  

 

한국이주노동자건강협회와 아름다운가게 동교동점에 고개숙여 감사하다는 말씀을 황룡식아저씨를 대신해 전해봅니다.

 

정말 고맙습니다.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딜리셔스에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