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정산 검색 결과

해당 글 1

연말 정산 기간이라 진보넷에 기부금 영수증 발급 문의가 온다고 해서 회원들에게 영수증 발급을 거절한다는 메일을 보내기로 했다...< 훼이크고 우리는 연말 정산되는 단체가 아님. 그게 될라면 (조건이 달라졌을 수도 있는데 최근에 확인은 안 해 봄) 총 후원회비의 절반 이상이 개인이 내는 것이어야 하는데 일단 그게 조건 미달임. 본인은 개인 회원을 열심히 조직해 봐야지 생각했으나 망했음< 여튼저튼 일단 조건 자체가 안 돼서 못 하고 있었지만 미래에는 됐으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내가 모르는 새에 지정기부금 단체로 지정을 받기 위한 조건이 추가되었다.

 

정관에 정치적 중립의 의무 규정이 들어가야 한다.

- 확인 결과 법인인 어떤 단체의 주무관청인 어떤 부가 개수작 부린 거였음. 그럼 안 된다는 변호사의 자문을 받음. 암튼 실재한 일이고, 일반적으로 그런 의무는 없지만 글은 그냥 남겨둠.

 

... 뭐?

 

내 말 똑똑히 기억해둬. 내가 다시 돌아오면, 그때 널 부숴버리겠어.

말의 해를 맞이하여 고전 짤을 넣어봤다.

 

진보넷은 이름부터 시망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부숴버리겠어. 주무관청과 기획재정부장관과 법 개정한 놈들을 부숴버리고 싶다 'ㅅ' 회원들에게 안내 메일을 보내야 하는데 저 짤을 쓰고 싶구나 근데 말의 핸데 말을 부수면 안 되지 그러니까 아이러니한 현실을 풍자...가 안 됨<

 

너희 단체는 왜 연말정산이 안 돼니!라는 비난을 종종 받아왔는데 이제 당당히 말할 수 있겠다 우리 단체는 정치적으로 치우쳐서 안 된다긔! 다시 이런 비난을 들으면 그땐 널 부숴버리겠어< 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런 짤도 있었네 귀여워서 올려봄 ㅎㅎㅎㅎ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
2014/01/21 17:11 2014/01/21 17:11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날개 2014/01/22 03:28

    아니 일상활동의 모든 영역이 정치행위의 연장인데, 민주주의 사회라면 특정 단체가 특정 목적으로 조직되는 다양성을 인정해야 하는 것 아닌가요!-_-;;

    • 무한한 뎡야 2014/01/22 10:00

      ㅎㅎ 그러게요. 그냥 단체 등록할 때도 정치적 중립 의무를 서약하라고 하는 날이 올 기세네요. 뭐 그럴 린 없겠지

    • 무한한 뎡야 2014/01/22 10:13

      그나저나 네이버 로긴했는데도 날개님 블로그에 댓글을 달 수가 없네요? 전 뭐랄까 열심히 블로그 운영하시고 세세한 곳까지 고민하시는 게 정말 보기 좋고 귀여우십니다. ㅎㅎㅎ 글 재밌게 읽고 있어요~!

  2. 날개 2014/01/22 22:57

    엇 비회원도 덧글이나 방명록 쓸 수 있어요! 안 그래도 광고 꽤 많이 달리는데ㅠㅠ
    칭찬 감사드리고, 앞으로 더더욱 미끈한(?) 글을 쓰도록 하겠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