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사미 검색 결과

해당 글 1

최근 엔하 폭파(?) 사건으로 웹에서 링크만 거는 게 나중에 찾아봤을 때 얼마나 부질 없는지 급깨달음을 얻고 왠만하면 펌 안 하고 링크 걸던 습관을 초큼 바꾸기로 했다. 그러든지 말든지 나무위키에서 퍼온

 

명탐정 우사미(面ㅅ面) 시리즈

  1. 명탐정입니까! 우사미쨩 & 명탐정이라구! 우사미쨩 (1기 12화)
  2. 명탐점이라네! 우사미쨩 (2기 1화)
  3. 명탐정이라 말하면! 우사미쨩 (3기 1화 B파트)
  4. 명탐정이라네! 우사미쨩 (3기 2화 B파트)
  5. 명탐정일까! 우사미쨩 (3기 4화 B파트)
  6. 명탐정이니까! 우사미쨩 (4기 24화)

 

아잉 다시 봐도 다 귀여워 미쵸 >ㅆ<

 

우사미 에피 엔딩쏭으로 우사미가 노래하는 게 있었는데 너무 귀여워서 다시 듣고 싶어서 찾아봤당. 좀 뒤쪽인 것 같았는데 첫 에피에 등장하네 그거였어 아 귀여워 ㅋㅋㅋ 6개 중에 네 개 에피 엔딩쏭을 우사미가 불러서 4개를 퍼와봤당.

 


개그 만화 보기 좋은 날 1기 12화 [완결]

근데 번역이 이상하네 '거시기'가 아니고-_- 신고인 것 같은데. つうほう[通報] 우사미쨩이 몇 번이고 말한다, 경찰에 신고하는 게 너무 좋다규 >ㅅ<

 


개그 만화 보기 좋은 날 2기 1화

1기 엔딩과 2기 오프닝을 맡다니 우사미 시리즈의 저력이 엿보임

 


개그 만화 보기 좋은 날 3기 1화 B 파트

 


개그 만화 보기 좋은 날 4기 24화

 

이상한 제목으로 보이겠지만< 이 만화 제목은 한국어로는 "개그 만화 보기 좋은 날"이고 일어로는 "갸그망가비요리"이고 한문을 한글로 읽으면 "개그만화일화"다. 근데 나는 왠지 혼자 항상 갸그망가일화라고 이 만화를 일컬음.. 그게 입에 붙어서-ㅅ-

 

개그 만화 보기 좋은 날 신간인 14권도 미친 듯이 웃겨서 하나하나 진짜 미친 사람처럼 웃고 말았다. 하지만 아쉽게도 우사미쨩은 없었다 15권에는 나오시기를 랄랄라랄랄라롸아아아아아

"내맘대로 만화" 분류의 다른 글

길상천녀 악평 (2)2010/12/31
[간츠] 이거 진짜?! 진짜!? (0)2006/05/11
요즘 본 만화 단행본 리뷰 (2)2018/10/30
우리들이 있었다 9권 (0)2006/05/01
쉬운 결말 (1)2007/09/10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
2015/06/22 01:57 2015/06/22 01:57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마하연 2015/06/22 23:15

    우사미짱 귀여워요. >_< 근데 나는 쿠마군도 귀여워요. 하하.

    예전엔 전혀 없었는데, 근래에는 간혹 학생들이
    학교에서 무슨 일 생기면 경찰에 신고하는 경우가 있잖아요.
    아는 친구 중에 초등학교 샘이 있는데요,
    예전에 학교에 반애들하고 말싸움이라도 할라치면
    금방 경찰에 신고하는 애를 맡았던 얘길 들은 적이 있어요.
    현실의 우사미짱이지만, 남을 위한 추리는 하지 않는 버전이죠.
    그런데, 그렇게 신고를 당하면 누가 걔랑 놀아주겠어요. ㅋㅋ
    애들이 다 피하죠. 괴롭히고 그런게 아니고 (무서워서 괴롭힐 수도 없고)
    그냥 같이 안 놀아주게 되는 거예요.
    그렇다고 선생님이 애들더러 쟤랑 놀아주라고 강제할 수도 없는 문제고요.
    그러면 자기 왕따당했다고 경찰에 신고하고요. ㅎㅎ
    그런 게 신고되면 학교 폭력 피해 조사가 나오잖아요.
    학교 전체가 발칵 뒤집어지는 일이라, 엄청 문제가 되고요.
    자꾸만 신고를 해대서, 곤란하다고 푸념을 들었던 기억이...^^

    예전에 개그만화보기 좋은 날 볼 때는
    저 탁월한 개그감각은 어디서? 이러면서 웃기만 하고, 별 생각 없었는데,
    오늘 모처럼 이걸 보니 문득 그 생각이 나네요.
    우사미짱 나오는 학교에서 선생님의 존재감이 희미해서요.
    일본도 학교 폭력이 심각해서, 근절을 위한 신고 체제가 되어 있을텐데,
    학내 문제를 선생님들이 통제하지 못하고,
    사법 질서가 개입하는 그런 상황들은 별로 웃기지 않을 것같아요.
    추리보다 신고가 좋은 우사미짱은 만화 속에서만 웃길 것같아요. ^^

    암튼 재밌게 봤어요. :)

    • 앙겔부처 2015/06/23 12:19

      ㅎㅎ 쿠마키치군의 궤변 묘하게 울림을 주죠 변태라는 이름의 한 마리 곰 신사.. 판타지적인 얘기 거의 대부분이 현실에선 재미 없잖아요, 용서할 수 없고. 그러니까 저는 라니스터 아빰을 이토록 좋아하는 거고요!! ㅎ

  2. ejd332 2016/11/20 19:42

    잘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