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호가 윤공과 같은 팀이었다면

  • 등록일
    2005/11/29 22:23
  • 수정일
    2005/11/29 22:23
  • 분류
    슬램덩크

백호는 리바운드만 잘할 뿐 더 성장할 수 없었을 거라는 것으로 신승원은 설명을 마쳤다.

 

...

윤공의 마초력은 모든 것을 자신의 통제 하에 두며, 자신의 통제 범위 내에 들어오지 않는 것은 억지로 구겨넣지 않고 내버려 둠(혹은 관조?)으로써 통제력을 전혀 상실하지 않는다(라고 나는 이해했다)

 

아하 윤공은 마초구나+_+!!!

단지 음흉하기만 한 게 아니라 계산적인 인간이구나!!!

 

그런데 딱 하나 문제가 있다. 나는 그런 타입의 마초를 누구보다 싫어해서, 실제 그런 타입의 마초가 어디 살고 있는지조차 모른다. 그러니까 내 눈에는 보이지도 않는 지도력+카리스마 있으면서 여유 부리는 듯하면서 영역을 지키려고 수면 아래에서 계산적인 그런 마초는 나한테 존재하지 않을 정도로 경멸-_-한다.

 

근데 크윽 누구 경멸하는 거 정말 싫어ㅜ_ㅡ 괴로운 일이야 그래서 완전 지워 버리는 거지 경멸이고 나발이고

 

암튼 딱 하나의 문제라는 것은 그것은 내가 윤공을 좋아한다는 것이다!!!!!!

이것은 굉장히 큰 차이다. 오히려 윤공을 구성하는 것은 "그럼에도 밉지 않다" 쪽인 것이다!!!

그렇다면 그럼에도 밉지 않음의 포인트는 결국 잘생긴 얼굴이란 말인가...

 

그게 아니고 다른 지점이 있다라고 나는 확신한다. 딱히 합리화하고 싶어서가 아니다(며칠간 애정이 많이 식었음;;;)

확실히 있다. 그걸 찾아내면 나는 신의 경지에... 아 맞다 호연지기? 일단 호연지기라기보다 수작부리는 거라고 인정했으니까 내가 좋아하는 호연지기형 인간상에서 빼야 하려나?

 

우읏 어려운 문제얌. 그러고보니 신승원도 "멋있지만 재수없어"라고 말했다. 으음... 나도 동의!

근데 재수없어도 죠아>ㅅ< 아 그나저나 내 호연지기 러브러브 리스트에서 윤공 빼야 되는 거야? 쓰읍 당분간 보류로다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