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물에서 찾기

51개의 게시물을 찾았습니다.

  1. 2019/07/09
    잠 못 드는 밤, 혼자만 잠든 ㅁ이
    뎡야핑
  2. 2017/07/01
    도라왐 (feat. ㅁ이
    뎡야핑
  3. 2016/03/18
    추억 돋는 ㅁ이의 소설
    뎡야핑
  4. 2016/01/04
    빨알못(2)
    뎡야핑

잠 못 드는 밤, 혼자만 잠든 ㅁ이

ㅁ이 잘 때 보면 기차 화통이 생각난다. 대가리가 베개에 닿자마자 잠 든 ㅁ이의 몸은 뜨끈하고 코고는 소리 한 번 우렁차다. 겨울에는 따뜻해서 좋다.

옛날에는 어디 놀러가서 코 고는 사람이랑 자면 계속 뒤척였는데 지금은 진짜 신경 안 쓰인다. 그 정도로 소음에 익숙해졌다.

그런데도 가끔은 진짜 너무 시끄러워서 잠이 안 오는데 오늘이 그 날이다 코를 틀어막기도 여러번 했는데 불쌍해서 어느 순간부터 코는 안 막고 소리 질러서 깨운다. ㅁ아!!! 시끄러!!! 시끄러!!!

그러면 잠귀는 또 밝아서 대번에 응? 응? 하고 깼다가 1초만에 다시 잠에 빠진다. 5초쯤 후면 다시 크레센도로 코를 골기 시작한다. 포르티시시모로 꽝 꽝 꽝 꽝 쉬지 않고 골아대는 이 새기를 어떻게 할까 고민고민하다 보면 나도 잠에 빠진다 꼴까닥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

도라왐 (feat. ㅁ이

무뜬금 갑자기 생각났는데<

 

ㅁ이는 웃음이 헤프고 나는 눈물이 헤프다. 믿음이는 거지 같은 프로그램 보면서 웃으면서 쓰레기 같다고 채널 돌린다 -_-;; 너의 웃음은 너무 싸구려야 아무 때나 막 웃어제껴. 나는 완전 울으라고 짜놓은 얘기 보면서 아오 쓰레기 같은 놈들 근데 왜 눈물이 나는 거지 ㅠㅠㅠㅠ 울리는 정석대로 만든 거니깐 눈물이 나지 아무리 그 공식을 알아도 그래도 눈물이 나는 걸 어쩔... 존나 싸구려 눈물임 아무데나 울어

 

ㅁ이는 절대 네이버 울지 않고, 그니까 진짜 마지막으로 운 건 기저귀에 똥 쌌을 때냐?? 싶을 만큼 절대 눈물이 안 나온다.. 왜죠?? 글고 난 안 웃기면 웃음이 안 나온다. 누구나 그럴 것 같은데 ㅁ이 보면 ㅋㅋㅋㅋ 존나 안 웃긴 거 보면서 쳐웃고 있쟈나 웃으면서 안 웃기다고 채널 돌린다니깐?! 나름 지나 나나 웃음 코드가 서로 맞으면서도 안 맞는 부분도 있고 여튼 나름 엄격한(?) 기준을 갖고 있는 처지들인데.. 근데 왜 웃어주냐고 너 같은 닌겐들 때문에 한국 코미디가 발전이 없다.

 

나는 웃기지 않은데 웃는 게 너무 싫었는데, 지금은 사회 생활해야 되니깐 적당히 웃을 줄도 알게 됐지만, 여전히 별로 안 웃긴데 웃어야 되는 게 힘들다. 생각해 보니 옛날에 무표정으로 있어서 화났냐?는 말을 많이 들었었다. 아니 그냥 웃을 일이 없는데여.. 왜 웃어야 돼죠? 근데 내가 봐도 무표정이 넘 딱딱해서

 

무표정도 사실은 표정이라서, 화난 얼굴에 가까울 것 같은데 근데 화나면 얼굴 찌그러지는데 ㅋㅋㅋㅋ 별로 포커 페이스도 아니고. 사실 표정이 없는 상태는 잠 잘 때 모든 긴장이 빠진 얼굴일텐데, 그 얼굴이 나는 진짜 왕바보 같다. 내 얼굴이라서, 원래 남들은 내 얼굴에 관심 없는데 나만 내 얼굴에 관심 있잖아, 그래서 나만 아는 나의 결점 그런 것도 있는데 그거 아니고 자는 얼굴 진짜 바보 칠렐레 팔렐레 함-_- 근데 우리 ㅁ이는 너무 이뻠...< 자는 얼굴에 젤 이뻠 존나 입 꼭 다물고 자는 게 진짜 입 다물고 있으니까 이렇게 이쁜 것을<

 

요즘엔 웃어봤자 팔자 주름만 강화돼서 ㅋㅋㅋㅋ 그나저나 팔레스타인 익히 건조한 줄 알았지만 지금 진짜 여름에 건조함 쩐다 온지 며칠 만에 눈 및 주름 뙇...!!!! 생겨서 넘 놀래서 크림 사서 팔다리도 바르고 있다. 팔다리는 원래 귀찮아서 안 바르는데 계속 일어나쟈나 ㅠㅠㅠㅠ 하루 한 번 이상 대충이라도 발라쥼 얼굴은 이미 시망 ㅇ<-< 동양도 위치에 따라 다르겠지만 여튼 왜 동양인 보고 젊어 보인다고 하는지 이해가 가는 부분.. 햇빛이 존나 씨니까 모두 빨리 늙을 수밖에 없쟈나 진짜로.. 길거리에 무수히 많은 이 사람들 다들 선크림은 바르고 다니는 건지 궁금하다.

 

ㅁ이는 예전에는 2주쯤 지나면 엄청 보고 싶어하더니 지금은 새로운 취미에 빠져서 보고 싶어하지도 않네. 그러다가 잠깐 빨리 돌아오라고 그러는데 ㅋㅋㅋㅋ 그런 얘기 들으니까 기분 좋음 안 갈 거지만<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