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비보잉



ㅠㅜ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매일 심각한 뉴스만 읽고 보니까.. 가끔 핸드폰 화면이 나갈 때마다 반사된 내 얼굴은 미간을 왕찌푸리고 있다 표정이 참 안 좋다 어쩔 수 없는 일이라 주름 생기지 않게 미간에 손꾸락을 얹어놓기도 한다.

나 재범 비보잉 영상 처음 봤다ㅡㅡ 그만큼 놀랍고 같은 영상 무한 재생하고 다양하게 다 보고 있음 이때는 너무 햄볶해서 화면이 나간 핸펀액정에 비친 내 얼굴은 만면에 엄마미소ㅡㅡ 원래 나의 햄볶한 표정 보면 기분이 나쁜데-ㅁ- 항상 찡그린 얼굴 보다가 보니 괜춘했다.

여태까지 재범은 그냥 좋아하는 연예인 중 하나였지 젤 좋은건 아니었는데 왕 경배하게 됨ㅇㅇ 그도 그렁 것이 나도 비보잉 배우다 도저히 못하겠다고 때려친 여자임 ㅡㅡ 왕동경한다 내가 젤 멋잇어하는 것 1비보잉 2무술 그렇슴 글구 아이돌의 기량은 주로 비욘세처럼 춤추면서 라이브를 얼마나 잘 부르느냐에 촛점을 두지만 비보잉 잘 하면 딴거 다ㅏ 필요없음 비보잉만 잘하면 ;ㅁ; 정말 눈이 글로만 간다 대박 왕잘해ㅜㅜㅜ

왜 내가 전심전력으로 빠순이짓했던 시절엔 재범이 없었던 거야ㅠㅠㅠㅠ 나도 빠순질 하고 싶다ㅜㅜㅜㅜ 나 진심 배용준 드라마에서 다녔던 고등학교 찾아가서 그 학교 앞 문방구에서 배용준 옛스런; 포스터같은 거 사는 거 이해 안됐는데 나도 씨애틀 가서 재범이 다녔던 거리를 밟고 재범의 옛날 포스터를 사오고 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안팔려나;

내 마음을 들은 언니는 언니 아는 사람 소개시켜줄테니 같이 다니라고.. ㅋㅋㅋㅋ 언니 아는 사람중에 재범 왕쫓아다니는 사람 있음ㅋㅋㅋㅋ 나도 데려가죠... 먼발치에서 그를 보며 므흣하고시퍼 공연장에 난입해서 한쪽다리만 끌어안고 싶다 ㅋㅋㅋㅋ 그러고보니 얼마전 라디오스타에서 마이클잭슨님 한국 공연에 무대에 뛰어든 남자애를 보여줬다 ㅋㅋㅋㅋ 마이클 님이 뒤에서 잘 감싸(?)주니까 황홀 쩌는 그 표정 ㅋㅋㅋㅋ 기분나빠 부러워ㅡㅡ 난 그정도는 안바램 공온을 망치고싶지도 않고 다만 ㅠㅠㅠㅠ

위 비보잉 공연은 재범의씨애틀 유배 시절 아이티 구호금 모집을 위한 자선 공연이다 마음씨도 어찌나 착한지 근데 저런 실력으로 평범한 춤추면서 평범한 노래나 불러야한다니ㅜㅜ 근데 노래도 왕잘한다 인성도 훌륭하심

저렆게 공연을 많이 했었으니까, 접때 불후의 명곡인가네 나와서 다른팀이 안무 실수하니까 그때까지 한마디도 안하고 있다가 흥분해서 괜찮다고, 안무 모르는 사람들은 실수한 줄 모른다고 괜찮다고 자기도 모르게 튀어나온 혼잣말 ㅜㅜ 김구라가 대꾸해줬어 고마워ㅠㅠ 진짜 안타까운 마음으로 소리치는 인격남 왕인격자 왕예쁨;

유배도 풀리고 공연도 잘하고 인기가요 안본지 한참 돼서 신곡도 얼마전에 처음 들엇다ㅡㅡ 영화도 찍엇다는데 영화도 잘 되시길 아 나 어떡해 너무 좋아ㅠㅠㅠㅠ 나는 시대를 잘못타고태어났어 지금 중학생이어야 하는데ㅠㅠㅠ 온몸을 불살라서 쫓아다닐텐데... 아쉽긔ㅡㅡ

 

http://blog.naver.com/ye_ah1/40134009781

... -ㅁ- 너무 이쁘다 사진 모음 하앍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