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꿈이여기있어요, 이솝이야기는재미있구요, 참새들은짹짹노래를하고, 까마귀는까악~ 늑대씨는양한테속아넘어으르렁, 담소절 기억안나고~ 원숭이는까불다가나무에서떨어지네요 한쪽에서웃것은이솝아저씨~
from @SungJin_KOREA

꺄악 ㅠㅠㅠㅠ 그리워 그리워 이 노래 들려주는 사람에게 사례함 ㅡㅡ 듣고 싶다 그 시절 내 짝꿍이던 하나님 닮은 여자애는 어디서 뭘 하고 있을까. 그 시절은 아니규 중3때 짝꿍이지만; 어릴 때는 전학을 가든지 다른 학교애 진학하면 다시는 안 만나는 건 줄 알았다. 왜 그랬지...ㅡㅡ 지금도 눈에서 멀어지면 기본적으로 마음에서도 멀어지는 부작용이 있음. 할튼 그립규나 너란 여자여 요즘 보는 왕좌의 게임의 뉴패이스, 유일한 여자 기사도 닮았다 ㅋㅋㅋㅋ

"추억팔이" 분류의 다른 글

과거의 기억 (0)2013/12/29
미소녀 (2)2009/04/11
눈물크리 (4)2010/02/11
까까 골모음 (6)2006/07/06
싸움의 신 (12)2010/09/02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
2012/05/08 00:04 2012/05/08 00:04

트랙백

http://blog.jinbo.net/taiji0920/trackback/2556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김수현 2015/12/05 13:31

    기억안나는 소절은 이겁니다.

    '거북이는 토끼랑 마라톤을 하고 있는데~~'

    • 그슨대 2015/12/06 00:09

      오오... 고맙습니다!!! 근데 멜로디가 떠오를 듯 안 떠오를 듯 ㅜㅜ 노래가 듣고 싶어요 ㅜ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