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물에서 찾기기린

2개의 게시물을 찾았습니다.

  1. 2015/07/07
    기린 성교
    뎡야핑
  2. 2008/11/25
    내가그린기린그림은못그린기린그림이다(10)
    뎡야핑

기린 성교

앞의 글과 마찬가지로 이 글도 일년도 더 전에 쓰던 건데 당시 상황이 맴매해서 쓰다 말았다.

 

일전에 티비에서 기린에 대한 다큐 끄트머리에서 수컷 기린들이 암컷 기린을 차지하기 위해 싸우는 걸 봤다. 목을 기냥 휘저으며 허우적허우적 싸우는 게 웃겼는데, 끝나고 뭔가 신사스럽게 포옹도 하고 잘 끝냈는데, 막상 싸움이 끝나니까 암컷 기린은 다른 수컷한테로 냅다 달려감. 뭐지 ㅋㅋㅋㅋ 그리고 기린 성기가 커다래진 게-_- 나왔는데 막상 기린 성교는 안 보여주길래 궁금해서< 유투브에서 giraffe intercourse=ㅅ=라고 검색해서 보다가 관련 비디오 중 이런 걸 봤다. 

 

 

이 작자들 개웃김ㅋㅋㅋ 이런 게 계속 필요하다고 생각했는데, 많은 정보를 빠른 시간 내에 전달하는 거.. 그냥 강연을 동영상으로 찍는 거 말고 이렇게 3분 4분짜리 동영상을 구성하는 게 필요하지 않느냔.. 암튼<

 

다시 봐도 놀랍게도 기린 성교의 90%는 수컷 X 수컷이라고 한다. 그리고 암컷 X 암컷 성교 비율은 1%, 즉 헤테로 섹스는 9% 뿐이라고 -ㅁ- 대박 사건 한 번 임신하면 암컷이 400일간 뱃속에 아기 기린을 품고 있기 또래 그래서 그런가?

 

같은 상대랑 두 번 이상 잘 안 한다는데 한 마리 일생에 몇 번의 만남을 거치는 걸까? 그리고 싸움도 수컷끼리하는데 막 싸움하다가 발정나기도 할라낰ㅋㅋ 암컷 놔두고 경쟁하면서 엎치락 뒤치락 (실은 모가지로 싸우는 슬픈 짐승이지만) 하다가 "나하고 이 정도 싸운 건 니가 처음이야" 하면서 갑자기 조성모 노래가 흘러나옴

그리고 사랑에 빠져 나자빠진다 ㅋㅋㅋ (기린이니까 자빠지진 않음<)

이 노래는 시작부분이 아주 인상적이다 적절하다 오랜만에 들으니까 좋넼ㅋㅋㅋ 참지 못하고 멜론에서 다운받음 ㅋㅋㅋㅋ

 

아무튼 더 쓸 것도 없다; 이게 단데...; 아 저 위에 영상을 본 뒤 가끔 블로그브라더스라는 저 자들의 영상을 가끔 보는데 재밌다. 이런 사람들은 직업이 뭔 건지.. 아무려면 어쩔 저 영상에 보면 이전에 기린에 대해 방송했더니 자기네 검색어로 기린 성교가 젤 인기있었나봐 그래서 기린 성교 특집 방송을 편성함ㅋㅋㅋ

 

이 형제는 기린이 싸울 때나 사이좋을 때나 모가지를 꾸부려 하트를 만든다는 데 착안해 티셔츠를 디자인해서 팔고 있다. 지금은 안 파는 듯.

 

 

기회가 된다면 나도 입고 싶... ㄷㄷ 같은 디자인의 케이크도 있다...() 징그러워 왝 =ㅅ=;; 티셔츠 넘 크다고 잘라서 쿠션 만든 사람도 있긔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

내가그린기린그림은못그린기린그림이다

 

흥!

 

순이의 기린에게 트랙백

 

 

※앗참 기린은 혀가 보라색이다 놀라웜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