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of Thrones amazing audition reel released 이 기사랑 각종 코믹콘이 대체 뭐간디? 막 팬들이 가서 왕좌의 게임 체험하고 백귀 합성 사진 촬영하는 거 보고 삘 받아서 요며칠 바쁜 시간 틈틈이라기보다 일하기 싫어서 iㅁi 마감이 몇개가 있는 거야 내가 쩨일 싫어하고 쩨일 비효율적으로 일할 여건이다. 괜히 일 안 하구 이거 일하고 있었던 걸 변명해봄 부러우면 지는 거다 한국에서도 합성할 수 있잖아요? 백귀 합성사진 찍으러 미국까지 가야 됨? 이런 컨셉으로 만들어봄

 

근데 종니 어려움... -ㅁ- 첨엔 내가 막 안구를 그려봤는데.. 효과도 줘보고.. 그러고 깨달았다 나 포토샵 존나 못해!! 다 까먹었어!!! 미친 놈아 아옼ㅋㅋㅋ 디자인을 플랫하게 하다보니 일러 위주로 쓰게 되구 그러다 포토샵은 진짜 없어도 업무에 지장이 없을 수준으로 안 쓰고 있다!! 나 중학생 때 중국인 쌤이 깜놀할 만큼 중국어 잘했는데 지금 한마디도 못하는 것처럼!! 그래서 적절히 검색해서 와이트될 때 안구가 변하는 애니메이션 메이킹 배껴서 만들었다. 캡쳐해가지구 무식하게.. 휴우...-ㅅ-

 

 

근데 내가 뙇 원하는 그 반짝이는 백귀(실은 백귀가 되고 싶었.. ㅡㅡ)의 안구가 아니고 좀비 같은 와이트로 변하면서 눈동자에 푸른 점이 번지는 거라서 ㅜㅜ 아쉽지만 아쉬운대로

 

사용자 삽입 이미지

두둥~

 

디와이피는 뎡야핑의 머릿글자로() 제이와이피의 느낌으로 쓰고 있다ㅋ 디로 시작하고 와이트로 끝나니까 요즘 보다 잠시 멈춘 미드 오피스의 드와이트잖아!! 싶어서 넣었음 미국에서 합성하면 이런 서비스는 없겠지 후후후ㅜ 사진 찍을라니까 횬힘이 자꾸 자기도 찍힐려고 용을 써대서 걍 넣어줬다 도대체 몇 살이야ㅋㅋㅋ 근데 언니 눈알도 칠했는데 뒤라서 잘 안 보임

 

아~ 더 할 말도 없다. 모바일로 쓰느라 귀찮기도 하궁. 씨즌5 죽음포스터 중 가장 좋았던 Hardhome 포스터 저장해둠 지금 내 핸펀 바탕화면임 백귀다 백귀가 나타났다 죽고 더 강한 졔왕 포스를 풍기는 역대급 백귀가 나타났드아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물론 제일 맘 아팠던 건 스타니스 죽음 포스터임 ㅜㅜ 한 먼 정주행하구 나중에도 그런가 보고 써야지 스타니스에 대해서도 안 죽었다는 의견이 많았고 나도 그 중 일인이었는던 감독이 짤없이 아 걔 죽는 장면 굳이 안 나와도 돼서 안 넣은 거야^^ 그래서 쇼크받았었는데ㅡㅡ 참 사진 합성할 때 안구 때매 힘들었음... 아 갑자기 이벤트- 댓글로 신청한 일인 와이트 만들어 드림 ㅋㅋ

"영화나 드라마" 분류의 다른 글

신의 동네Cidade De Deus, 2002 (0)2006/03/21
브로크백 마운틴, 2006 (2)2006/03/04
구우 사마의 신기술 (3)2005/03/21
다세포소녀, 2006 (2)2006/09/06
장준혁 (2)2007/03/10
진보블로그 공감 버튼트위터로 리트윗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기
2015/07/16 00:27 2015/07/16 00:27

트랙백

http://blog.jinbo.net/taiji0920/trackback/2903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횬힘 2015/07/18 01:31

    이게 뭐야아~!! 악 징그러;;